킴 카다시안의 이상한 베이비 샤워

유명해서 유명한 카다시안 가문의 수장 킴 카다시안. 헐리웃 최고 이슈메이커 그녀의 베이비 샤워 파티가 좀 수상하다.

LA 한 복판, 분홍빛 벚꽃 나무들이 만발했다. 테라스부터 집 전체를 분홍빛 벚꽃으로 물들이며,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파티를 연 호스트는? 바로 헐리우드 최고의 이슈 메이커인 킴 카다시안!

Baby Shower # 3 🍼 🎊 #kimkardashian

A post shared by Kim Kardashian Snapchats 🍑 (@kimksnapchats) on

 

 

(왼쪽부터) 킴 카다시안, 동생 클로에 카다시안, 엄마인 크리스 제너 그리고 파티의 게스트들.

엄마인 크리스 제너부터 자매인 클로에, 코트니, 카일리와 켄달은 물론 모델 크리시 타이겐, 앳, 젠 앳킨스, 마리아 메노우노스 등 절친한 친구들까지. 모두 킴의 LA 대저택으로 모여들었다. 킴 카다시안이 파티를 연 이유는? 바로 셋째 아이의 출산을 기념하는 베이비 샤워!

 

 

킴 카다시안과 배우이자 그녀의 절친인 마리아 메노우노스

그런데, 그녀의 배가 좀 수상하다. 출산을 앞둔 산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 외신들은 일명 ‘베이비 범프(Baby Bump, 임신한 여성의 부푼 배)’가 없는 베이비 샤워였다고 보도했다. 임산부가 없는 베이비샤워라니!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킴 카다시안과 그녀의 첫째 날 노스 웨스트.

지난 9월, 킴은 자신의 리얼리티 쇼인 ‘키핑 업 위드 더 카다시안스(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통해 칸예 웨스트와의 사이에서 셋째 아이를 가졌다고 고백했다. 사실 그녀는 둘째 아이인 세인트를 출산하고 의사로부터 태반 유착증으로 더 이상 임신을 해선 안 된다는 경고를 받은 상황. 목숨을 잃을 정도로 위험한 고통을 겪었던 그녀는 대리모를 통해 셋째 아이를 출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 일부 주에선 대리모 고용이 합법으로, 법적으론 아무도 문제가 없는 셈! 출산 예정일은 2018년 1월이라고 알려졌다.

 

Lucky number 3 and 7, happy baby shower @kimkardashian

A post shared by Miroslava Duma (@miraduma) on

뷰로 24/7 CEO인 미로슬라바 듀마의 SNS에 올라온 파티 현장.

“대리모인 그녀와 난 사이가 매우 좋아요. 그녀는 대리모가 됐다는 사실에 정말 기뻐했어요. TV 쇼를 본 애청자였고, 제가 투쟁 같은 상황을 겪어왔다는 걸 모두 다 알고 있었죠. 이미 제 가족들에게 그녀를 소개했답니다. 물론 전 그녀가 파티에 왔으면 했고, 그곳에 동참하길 원했어요.”

그렇다면 킴은 대리모를 베이비샤워 파티에 초대했을까? 대답은 ‘No’! 그 이유는? “아직 아이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정하지 못 했거든요. 둘째 아들인 세인트가 이해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배가 안 나왔기 때문에 이건 정말 색다른 경험이에요. 아기가 갑자기 나타나면 혼란스러울까 봐 베이비 샤워 파티를 열었죠!”

 

 

중국 전통 의상인 치파오를 입은 귀여운 모습으로 참석한 노스.

파티를 기념해 게스트가 가져온 선물들은 모두 첫째 딸 노스의 차지가 됐다는 후문. “노스가 ‘여동생이 오기 전까지 장난감을 가지고 있겠다’고 하더라고요” 킴은 노스는 이미 이 상황을 이해하고 있다며 영리하다고 덧붙였다.

 

Baby Shower # 3 🎊🍼 #kimkardashian

A post shared by Kim Kardashian Snapchats 🍑 (@kimksnapchats) on

그리고 또 하나. 놀라운 비즈니스 감각을 지닌 영리한(!) 킴은 신상 향수를 베이비 샤워 파티에서 공개하며 이를 자신의 소셜 미디어로 생중계를 했다. 덕분에 향수가 대박을 터트린 건 당연지사! 첫 날 무려 1천만 달러(약 110억)의 매출을 올린 것. 사람들이 관심과 이목이 집중된 베이비 샤워 파티에서 신상 공개라니. ‘역시는 역시.’ 정말 헐리웃 최고의 이슈 메이커답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킴 카다시안, 마리아 메노노스, 아나스타샤 비버리 힐즈 인스타그램 및 스냅챗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