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오다

봄에 꼭 가야하는 페스티벌 5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8

올해 3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힙합 페스티벌. 메인 무대와 서브 무대로 구성돼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단독 공연처럼 즐길 수 있어 힙합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다. 푸드존, 컬쳐존도 마련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 4월 7일, 마포구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청춘페스티벌 2018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들이 자신이 살아오면서 느낀 감정과 생각을 청춘들에게 전하는 뮤직 페스티벌. 음악과 강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춘페스티벌>은 올해로 10주년을 맞는다. <‘아무나대잔치 – 그냥 아무’나’되자>라는 슬로건으로 빅뱅 승리, ‘통장요정’ 김생민, 블랙코미디의 대가 유병재 등이 강연에 나선다.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마포구 상암동 난지한강공원.

 

서울재즈페스티벌 2018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외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재즈 마니아뿐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하는 뮤직 페스티벌.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2018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자라섬 포크페스티벌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음악 축제. 기존의 포크 뮤지션 뿐만 아니라 신예 실력파 뮤지션들의 연주도 만날 수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더한다.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가평 자라섬.

 

 

2018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핑&뮤직 페스티벌로 한여름의 비치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해변에서 서핑, SUP 등 해양레포츠와 뮤직을 동시에 즐기며 도심 페스티벌에서는 느끼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7월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삼포 해변.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각 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46457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