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하는 티셔츠

세상을 보다 좋은 곳으로 만들어줄 두 개의 티셔츠를 소개한다.

Naomi Campbell & Marc Jacobs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가 지난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에이즈 예방과 퇴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UNAIDS(UN 에이즈 합동 계획)’를 돕기 위한 티셔츠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2008년 피부암 경고를 목적으로 했던 티셔츠 캠페인에 이어 10여 년 만의 만남으로 에이즈 문제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나오미 캠벨의 제안에 마크 제이콥스가 힘을 보태며 이루어졌다. 수익금 전부 UNAIDS에 전달되며, 마크 제이콥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전 세계 매장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엄마와 아기의 모습이 드로잉된 티셔츠가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Christy Turlington Burns & Valentino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가 슈퍼 모델이자 자선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티 털링턴 번스가 설립한 비영리 재단 ‘에브리 마더 카운트(Every Mother Counts)’를 지지하기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를 공개했다. 판매 수익 전부가 에브리 마더 카운트에 기부되어 세상 곳곳의 임산부와 태아의 안전을 위해 쓰인다고. 발렌티노의 공식 홈페이지 valentino.com을 통해 동참할 수 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