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휴가 패션

남자친구와 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영화 <리플리>에서 휴양지 룩을 찾아볼 것.

남자친구와 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영화 <리플리>를 보며 남자친구에게 휴양지 룩을 제안할 것.  주드 로의 눈부신 외모에 따른 눈호강은 덤!

#오픈칼라니트 #선글라스

양쪽으로 시원하게 벌어진 오픈칼라는 여유로운 휴양지와 더없이 어울린다. 선박 부호의 철없는 아들인 딕키 그린리프 역으로 분한 주드 로는 오픈칼라 형태의 셔츠나 니트 톱으로 고급스러운 바캉스 룩을 완성한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우아하고 리넨 소재의 바지를 함께 스타일링 한다.

#비치룩

삼각 수영복은 부담스럽다. 길이가 무릎까지 내려오는 사각 수영복은 한 물, 두 물 저 멀리 갔다. 지금은 짧은 사각 형태의 스윔 쇼츠가 제일 귀엽다. 길이는 딱 허벅지를 덮는 길이로. 검은 사제들처럼 어두운 무채색만 고집하지 말고, 주드 로처럼 화사한 색의 스윔슈트를 고르도록 추천하자.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핑크는 이번 시즌 남성 컬렉션에서 가장 중요하게 떠오른 색이다. 무늬가 있는 것도 단조롭지 않고 활달해 보인다.

#올화이트룩

깨끗한 흰색은 구릿빛으로 건강하게 그을린 피부를 더 돋보이게 한다. 주드 로는 넉넉한 상의에 면바지의 밑단을 접어 입고, 스니커즈를 더해 감각적인 화이트 패션을 연출했다.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화이트 골드나 플래티넘 소재의 팔찌나 반지를 더해도 멋지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