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웨이 의상을 입은 스타들

런웨이 속 모델과 일상 속 스타들의 패션 대결!

설리

인간 복숭아 설리 선택한 드레스는 루이비통의 플라워 원피스! 블랙 컬러의 레이스 라이닝 포인트가 설리의 뽀얀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오, 독특한 커팅 라인이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완성해준다.

 

정유미

러블리한 매력으로 승부한다. 밝은 미소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한 정유미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 리본 벨트. 선물 포장하듯 예쁘게 묶은 리본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호정

컬렉션 제품도 섞어줘야 제 맛! 마음에 쏙 드는 예쁜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한 이호정.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정려원

정려원이 착용한 톱과 스커트도 페라가모의 컬렉션 제품이다. 유니크한 커팅 라인이 특징인 플라워 드레스를 고혹적으로 소화한 그녀는 플라워 디테일의 박스 클러치로 여성미를 끌어올렸다.

 

카라 델레바인

같은 모델이 입어도 누가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천차만별이다. 드레스의 주머니에 손을 넣고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한 모델과 버즈 컷의 헤어 스타일을 액세서리처럼 활용한 카라 델레바인. 걸 크러시 유발하는 그녀들의 뜨거운 한 판 승부를 감상하시라.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최 원희
사진디올, 루이비통, 생로랑, 셀린, 페라가모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