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레의 색깔

블랙 베레를 선택한 벨라 하디드, 레드 베레를 쓴 카라 델레바인. 색깔로 보는 베레 연출법.

 

오리지널 블랙


베레 입문 단계라면 영화 <보니 앤 클라이드>의 페이 더너웨이를 뮤즈로 삼아라. 그녀의 블랙 베레는 클래식 그 자체! 적당히 기울여 쓰는 게 포인트다.

 

블랙 레더 베레


이번 시즌 베레를 트렌드로 이끈 런웨이는 바로 디올의 레더 베레였다. 이 레더 베레를 얼마나 쿨하고 럭셔리하게 쓸 수 있는지는 리한나와 벨라 하디드가 직접 증명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현아가!

 

크리스마스 레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레드 베레에 도전? 새빨간 캣아이 선글라스와 오프숄더 탑을 매치한 섹시한 엘사 호스크. OR 무정부 세력이라는 뜻의 ‘Anarchy’ 레터링 레더를 보잉 선글라스와 쓴 세기의 쿨 걸 카라 델레바인.

 

카푸치노 베레


부드러운 카푸치노를 연상시키는 카멜 컬러 베레. 넓은 포용력으로 매니시, 터프, 페미닌 등 그 어떤 무드로 연출 가능하다.

 

팝 컬러


베레라고 다 클래식하진 않다. 컬러를 잘 이용한다면 에너제틱하고 모던한 프렌치 걸로 탄생할 수 있다.

본 기사는 바자 미국판 “#TheList: The Updated Guide On How To Wear A Beret” 웹 기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