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내내 입기 좋은 원피스 추천

 

원피스는 계절을 타지 않는 아이템. 작열하는 태양에 땀이 절로 나오는 봄, 여름에는 다 덜어내고 가볍게 한 벌만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을, 겨울에는 재킷과 셔츠, 니트에 레이어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옷장에 한번 꺼내 놓으면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스타일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원피스를 소개한다.

Topshop Boutique

자체만으로도 컬러풀하면서도 우아한 옐로 컬러 셔츠 드레스. 여기에 가을에는 싸이하이 부츠와 함께한다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봄에는 뮬 슬리퍼와 함께 매치해 에너제틱한 무드를 연출해 볼 것!

 

ZARA

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라일락 트위드 원피스. 트위드 소재로 겨울에도 블랙 니트와 함께 레이어드한다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반대로 여름에는 샌들 하나와 간단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Isabel Marant Étoile

미니 드레스를 여름에만 입어야 하다는 편견은 버릴 것. 가을에는 스트랩 샌들과 겨울에는 두툼한 타이츠와 앵클부츠와 매치해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잇템!

Tibi

오피스룩은 물론 주말 데이트룩으로 입을 수 있는 이 드레스는 사계절 내내 우아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 하늘거리는 실크 소재와 허리를 감싸는 리본 디테일 덕분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깔끔한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드레스업한 효과를 원한다면, 이 원피스를 선택하자.

 

 

Prada

가장 베이직한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 셔츠, 니트, 재킷 등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각양각색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은 날씨에 딱 하나만 입어도 좋다. 휴양지와 어울릴 법한 여유로운 멋이 묻어날 것.

 

우아한 이브닝 드레스. 화병과도 같은 언발란스 실루엣의 러플 디테일이 자체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한 쌍의 진주 이어링과 미니 클러치와 함께 매치한다면 특별한 날, 더욱 특별하게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