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틱 영코리아

동시대적인 스포티즘을 구현한 7318 프로젝트에 더해진 아티스틱 터치를 감상하라! 창립 45주년을 맞이한 코오롱 스포츠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 코리안 디자이너들이 뭉쳤다

CHARMS

빛나면서도 아련한, 차갑고도 뜨거운, 복잡하고도 간결한. 이런 이질적인 이미지의 조합에서 영감을 얻은 레오퍼드 패턴.

점퍼는 KOLONSPORT × Charms, 보디수트와 롱 부츠는 모두 Charms 제품.

MUNSOOKWON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으로 빠져든 모던한 방랑자를 떠올릴 것. 자연의 빛, 물, 불을 형상화한 옐로, 블루, 레드 컬러에서 모티프를 가져왔다.

스웨트셔츠는 KOLONSPORT × MSK2ND,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수트는 Munsookwon 제품.

FLEAMADONNA

산과 도시의 사진을 촬영한 이미지에서 가져온 몽환적인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스포츠웨어와데일리웨어를 믹스하라.

일러스트가 그려진 플리스 재킷은 KOLONSPORT × Fleamadonna, 레깅스는 KOLONSPORT, 퀼팅 디테일의 랩 원피스는 Fleamadonna 제품.

D-ANTIDOTE

완벽하게 서로 다른 정체성을 지닌 사물의 중첩이 빚어내는 새로움에 포착했다. 아름다운 오버랩에 의한 예술적 감수성!

오버사이즈 후디드는 KOLONSPORT × D-antidote, 버프, 레깅스 팬츠, 재킷, 니트 슈즈는 모두 D-antidote 제품.

SEWINGBOUNDARIES

일률적이지 않은 패턴, 소재, 컬러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의도적인 불규칙이 주는 미학에 빠져볼 것.

레이어드 스웨트셔츠는 KOLONSPORT × SWBD, 레깅스는 KOLONSPORT, 집업 재킷과 후드는 모두 Sewingboundaries 제품.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모델 지현정
헤어 김귀애
메이크업 이숙경 어시스턴트 / 서예지
기타 아트워크/ 이건희
어시스턴트 서예지
출처
54137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