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와 MIT가 만났을 때

패션과 럭셔리 산업에서 일하고 싶은 영 프로페셔널이라면 지금 당장 수강 신청을 누를 것!



세계 최고의 패션 미디어 브랜드 엘르가 수년간 쌓아온 패션 전문 지식을 명문대 교수들의 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바로 일류 대학교인 MIT와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Complutense University)와의 합작으로 ‘엘르 인터내셔널 패션 & 럭셔리 매니지먼트 프로그램(ELLE International Fashion & Luxury Management Program)’이 운영된다. 패션 & 럭셔리 산업의 리얼 케이스 스터디를 원하는 영 프로패셔널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패스트 패션, 오뜨꾸뛰르 분야에 대한 마케팅, 재무, 경영, 전략, 리더십 등의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교수들의 온라인 강의와 함께 미국(보스턴, 뉴욕) 또는 유럽(파리, 마드리드)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패션계 리더들과 함께 하는 토론, 토의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성공적으로 교과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MIT Sloan Executive Education과 콤플루텐세 대학교의 공동 증명서가 발급된다고. 프로그램은 2017년 11월 시작하여, 2018년 5월 마무리될 예정이다. 아는 게 힘 이랬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할 것!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