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방의 진화

공기주입식 여행가방인 지펄린

알게 모르게 집 안에서 꽤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골칫덩어리가 있다. 범인은 바로 커다란 트렁크 백! 이러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신통방통한 제품이 등장했으니, 프라이탁에서 10월 12일까지 소셜 펀딩 사이트 킥 스타터(kickstarter.com)를 통해 선보이는 공기주입식 여행가방인 지펄린(Zipperlin)이 그 주인공이다. 사진 속 모습처럼, 프라이탁 가방 특유의 넓은 수납공간을 갖춘 본래의 형태에서 공기를 뺀 후 돌돌 말면 수납장 한쪽에 쏙 들어갈 만큼의 작은 사이즈로 변신한다.

지난 8월 31일, 세계 최초로 원형 캐리어를 선보인 홍콩 디자인 그룹의 브랜드 오콘(OOKONN)이 국내에 론칭했다. 감각적인 디자인, 그리고 여행자의 편의를 위해 철저하게 계산된 내부 설계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핸들의 컬러를 선택하거나, 원하는 이니셜을 넣는 등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함된 다양한 컬러의 커버와 스트랩, 세련된 내부 파우치까지. 나만의 유니크한 캐리어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도록!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이 병호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