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입는 언니들의 스니커즈

이번 시즌 운동화의 키워드는 단연 ‘대디 스니커즈’다.

아디다스, 나이키, 리복 등의 스포츠 브랜드뿐만 아니라 발렌시아가, 루이 비통, 베트멍을 포함한 하이 패션계에도 핫한 스니커즈가 등판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빠들이 신을 법한 투박한 디자인의 ‘#대디스니커즈’. 켄달 제너, 벨라 하디드, 헤일리 볼드윈 등 수많은 슈퍼 셀럽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대디 스니커즈 연출법!

 

Balenciaga Triple S

평소 과감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던 켄달 제너. 그런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은 아이템은? 바로 컬러풀한 대디 스니커즈! 클래식한 체크 코트, 디스트로이드 진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Fila “Disruptor II”

스니커즈를 관능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면? 벨라 하디드처럼 속살이 드러나는 시스루 소재와 미니스커트 같은 섹시함이 가미된 아이템과 연출해도 좋겠다. 단, 투박한 스니커즈와 매치하기 위해서 오버사이즈 재킷, 스포티한 벨트 같은 상반된 아이템들과 적절한 믹스 매치가 중요하다.

 

Nike Air Monarch

90년대 무드가 가득한 아이템으로 무장한 헤일리 볼드윈. 큼직한 체크 패턴의 플란넬 점퍼와 로고 티셔츠, 두툼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이곳이 바로 백 투 더 1990’s!

 

Louis Vuitton LV Archlight

스니커즈를 꼭 캐주얼한 룩에만 신을 필요는 없다. 로맨틱한 드레스에 스니커즈를 믹스 매치한 로라 해리어를 참고할 것. 자칫 공주님이 될 뻔한 여성스러운 룩에 스니커즈로 쿨하게 드레스 다운 했으니!

 

Acne Studios

지금 헐리우드의 가장 핫한 여배우로 손꼽히는 밀리 바비 브라운. 사랑스러운 매력의 그녀에게도 스니커즈는 놓칠 수 없는 잇 아이템!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메탈릭한 스니커즈 하나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매트릭스가 연상되는 선글라스로 위트를 더한 것도 주목할 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