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도시 스리랑카

이국적인 도시로의 일탈과 오롯이 혼자인 순간을 꿈꾸는 이들에게 스리랑카는 최적의 여행 장소다. 스리랑카는 스리랑카 공용어로 ‘찬란하게 빛나는 섬’이라는 뜻이다. 찬란하게 빛나는 스리랑카 중심에 위치한 도시 칸디에는 여행객을 위한 많은 리조트가 있다. 그중 높은 중앙 언덕 차 밭에 자리 잡은 산타니 웰니스 리조트는 아름다운 해변과 능선을 따라 펼쳐진 5성급 리조트다. 티사라 타나파시 어소시에이트(Thisara Thanapathy Associates)가 디자인한 18채의 단독 빌라는 동양적인 정서가 담겨 있는 동시에 무척이나 모던하다. 전면 창을 통해 그림 같은 언덕의 조망과 바람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데,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www.santani.lk

 

사방이 뚫려 있는 산타니 리조트의 아름다운 테라스.

산타니 리조트에서 맛볼 수 있는 오가닉한 음식들.

Jacquemus

A-LIST in KANDY

자연 친화적인 소재, 뉴트럴 컬러와 함께하는 완전한 휴식.

 

“가진 것도 철도 없지만, 우린 아직 젊어. 그래도 사랑으론 우리 만한 부자도 없지.”
산 능선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가사와 칼리드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Young Dumb & Broke’를 들어본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Santani Wellness Resort(호텔), Shim Kyubo(뷰티 제품), Moda on Air(런웨이)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