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으로 성공한 브랜드! 비법은?

네타포르테가 주목한 지금 핫하게 떠오르는 브랜드 <오르선드 아이리스>

매력 폭발!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장해 네타포르테가 주목한 지금 핫하게 떠오르는 뉴욕 브랜드 <오르선드 아이리스> 디자이너 알라나 존슨과의 인터뷰. 인스타그램으로 시작해 인스타그램으로 흥한 그녀의 인스타그램 소통 비결은? 엄청난 에너지와 열정을 느낄 수 있던 인터뷰 현장을 감상해보자.

Q. <오르선드 아이리스>는 어떤 브랜드인가? 

저희 브랜드는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브랜드를 3 년 정도 이끌어 나가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으로 세상에 알려지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가 성공했죠. 19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요. 아주 자랑스럽답니다. 굉장히 기쁘고 이 자리까지 오게 된 것에 대해 너무나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Q. <오르선드 아이리스>를 세 단어로 설명한다면? 

Eclectic(절충적인), Rare(보기드문), Sassy(대담한)

Q. 주로 어디에서 영감을 얻나? 

뉴욕 사람들의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요. 그들은 굉장히 열심히 일을 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요!

Q. 인스타그램 소통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소통을 잘하는 비법이 궁금하다. 

비밀인데 조금은 공유해볼 수 있겠네요. 도전해보고 그 과정을 즐기고 너무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분명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흥분하게 만드는 비법이 있다고 생각하죠. 어떻게 사진을 찍는지, 도구는 또 어떻게 활용할지 옷을 놓는 방법 혹은 사람의 얼굴 없이 옷만 보여준다 든지 하는 방법들이 여러분도 각자 맞는 비법들이 있을 거예요.

Q.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브랜드’로서 대표적인 아이템은? 

시그니처 튜브톱과 오프숄더 니트! 와이어 브라가 드러나는 형태의 옷인데 가슴 위로 레이어링을 한 옷이죠. 저희 브랜드를 세상에 드러나게 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Q. 지구가 멸망해 단 하나의 옷을 입어야 한다면?

저희 점프슈트! 왜냐하면 그 옷을 입고 잘 싸울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죠. 좀비 영화 같은 상황이 온다면 그 옷을 입고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싸우면서도 멋져 보일 수 있으니까! 그 옷에 운동화를 매치할 거예요.

Q. 올해의 목표는?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애슬레져 브랜드를 론칭하는 거예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입을 수 있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의상을 생각하고 있죠.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