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셀럽들에게서 포착한 썸머 핫 트렌드 TOP5

녹아 내릴 것 같이 더운 여름에도 패션을 포기하지 못하는 패피들을 위해 준비했다.

 

 

반팔 셔츠 (Short Sleeve Shirts)

한 여름에도 셔츠를 꼭 입어야 한다면 소매만 짧아진 반팔 셔츠가 제격! 팬츠나 스커트 등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고 셔츠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링하여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셔츠만이 가지고 있는 멋은 물론 소매가 짧아 시원함까지 더해주니 올 여름 반팔 셔츠에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

 

 

 

버뮤다 팬츠 (Bermuda Pants)

이번 시즌 핫 트렌드이자 해외 셀럽들의 수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클링 쇼츠. 하지만 너무 타이트한 실루엣이 부담스럽다면 버뮤다 팬츠에 도전해보자. 무릎 바로 위로 올라오는 기장에 슬림한 핏의 팬츠여서 사이클링 쇼츠 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면, 데님 등 소재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버뮤다 팬츠를 선택하여 부담 없이 즐기면 된다.

 

 

 

스퀘어 토 (Square Toe)

여성들의 전유물이자 에센셜 아이템인 뾰족한 앞 코를 가진 힐! 이제 뾰족한 앞 코의 기세를 꺾어 줄 스퀘어 토에 주목해보자. 네모난 앞 코 덕분에 발가락 길이에 상관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어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 데일리 슈즈로 강력 추천한다. 롱 드레스나 와이드한 팬츠와 함께 매치하여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트로 백 (Straw Bag)

말이 필요 없는 여름 최고의 핫템, 스트로 백! 일상에서도, 바캉스를 떠날 때에도 망설임 없이 들게 되는 여름을 위한 아이템 임에 틀림없다. 가볍게 한 손으로 들거나 무심하게 어깨에 걸치는 등 쿨한 애티튜드로 스트로 백을 더욱 시원하게 즐겨보자. 더욱 과감하고 개성있는 백을 원한다면 ‘컬트 가이아’의 밤부 백을 눈 여겨 볼 것.

 

 

 

조개 껍질 액세서리 Shell Accessory

여름 바캉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바다! 그리고 바다하면 생각나는 조개!
바다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조개껍질이 세련된 액세서리가 되어 2019 S/S 런웨이와 패피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자주 포착되었다. 목걸이, 이어링 등 다양한 형태의 액세서리로 변신하여 패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것! 바다를 연상케하는 시원한 느낌의 조개껍질 액세서리. 금속 장식의 액세서리와 함께 레이어링 한다면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