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들의 크롭트 톱 연출법

여름 시즌, 인싸들의 필수템 #크롭트톱 연출법 (X다이어트 주의X)

 

 

평소 크롭트 톱을 즐겨 입는 블랙핑크 제니.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듯 실루엣이 드러나는 크롭트 톱에 와이드한 팬츠나 시폰 드레스,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과 페미닌, 스트리트와 스포티 무드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믹스매치 룩을 보여줬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Hiii from sunny NY

A post shared by Brittany Xavier (@brittanyxavier) on

미니멀한 크롭트 톱을 선택했다면 올 여름 트렌드로 떠오른 타이 다이 패턴의  실키한 팬슬 스커트를 선택해 룩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것.

 

 

허리가 은밀하게 보이는 크롭트 톱에 사이클링 쇼츠나 버뮤다 팬츠로 새로운 올 블랙 룩을 연출해 보자. 선글라스나 주얼리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되 너무 더워보이지 않도록 PVC 샌들로 산뜻하게 마무리 하면 시크한 크롭트 톱 룩 완성!

 

 

 

크롭트 톱은 휴양지 룩으로도 제격이다. 도심을 떠나 과감하게 노출을 감행할 수 있는 자유와 용기가 생기기 때문! 특히 태양이 내리쬐는 해변가로 여행을 간다면 시원한 린넨 소재의 톱과 팬츠에 라피아 백과 모자로 크루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Short but sweet trip to Prague 🌈

A post shared by Irene Kim 🦄 (@ireneisgood) on

 

캐주얼한 슬리브리스 톱에 애니멀 프린트 미디 스커트를 매치한 아이린. 캐주얼한 룩에 조금은 투박한 워커로 마무리 한 것이 룩에 반전 포인트다.

 

크롭트 톱으로 과감하고 센스 넘치는 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두아 리파. 특히 그녀가 착용했던 퍼프 소매의 크롭트 톱 브랜드 ‘오르선드 아이리스(Orseund Iris)’는 브래지어가 필요 없는 코르셋 스타일의 오프 숄더 크롭트 톱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에 데님과 액세서리를 매치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는 두아 리파 룩을 참고해보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