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 백 컬렉션 BEST 5

단순하게 가방이라 생각하면 오산이다. 특별한 스토리와 예술적 터치가 살아 숨 쉬는 패션 하우스의 핸드백 컬렉션

PRADA

프라다에서 카이에 백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필름 프로젝트 <딜리버리 맨(The Delivery Man)>을 공개했다. 영화감독 라이언 호프가 메가폰을 잡았고 세계적인 배우 JK 시몬스가 여러 험난한 상황 속에서도 카이에 백을 안전하게 배달하려는 불굴의 사나이로 분했다.

BALLY

발리가 X-레이 아트로 유명한 영국 아티스트 SHOK-1과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와 꾸준히
협업을 진행해온 래퍼 스위즈 비츠까지 가세해 발리의 아이코닉 제품에 자유로운 감성을 불어넣었다. 핸드백뿐만 아니라 슈즈, 레디투웨어 피스도 만나볼 수 있다.

DIOR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북 토트백을 든 리아나.

리아나, 제니퍼 로렌스, 에이셉 라키 등, 셀러브리티들의 이니셜 백으로 유명세를 탄 디올의 북 토트백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제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에서 진행된다.

TOD’S

토즈가 최근 런던에 문을 연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 슬론 아파트먼트의 오픈을 기념하며 공간을 디자인한 건축가 인디아 마하다비(India Mahdavi)와 협업한 고미노 백을 출시했다. 부티크의 색감을 고스란히 담은 컬러와 도형적인 디자인이 매력적.

LOUIS VUITTON

호라이즌 소프트와 함께 포즈를 취한 마크 뉴슨.

루이 비통에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크 뉴슨과 협업한 롤링 러기지의 두 번째 에디션, ‘호라이즌 소프트’를 선보인다.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3D 니트 소재로 무게는 최소화하고 부피는 최대한으로 늘린 것이 특징. 11월 23일부터 루이 비통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