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장에서 만난 모델들의 키 아이템

<바자> 4월호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모델들의 비하인드 신! 그녀들이 애정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공개한다.

 

 

박세라

Key Item

1. Celine Bag
미니멀한 디자인의 숄더백. 셀린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부드러운 가죽의 조화, 여기에 스트랩 부분은 컨버스 소재로 캐주얼한 무드까지 더해져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2. x te Ring
몸의 일부처럼 항상 착용하고 다니는 아이템 중 하나인 페르테 반지. 유서 깊은 세공 기술로 유난히 반짝이고 얇은 이 반지의 매력은 여러 개 레이어링 할수록 아름답다는 것. 


서유진

Key Item

1. Lucas’ papaw ointment
일명 만병통치 멀티 크림. 호주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은 지인에게 선물 받아 유용하게 쓰고 있다. 입술, 아토피, 상처 난 곳에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 밤으로 빨간색 패키지 또한 인상적!

2. Shuuemura Tint in Balm <fresh orange>
평소 립 틴트를 즐겨 바른다. 특히 슈에무라의 ‘프레시 오렌지’ 컬러를 선호하는데 입술에 바르는 순간 생기를 불어 넣어줘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강소영

Key Item

1. Shuuemura Ultime 8 Cleansing Balm
촬영이 끝나고 이동하며 오일 클렌징을 하는 건 쉽지 않은데 슈에무라의 클렌징 밤을 이용하면 밖에서도 쉽게 닦아낼 수 있어서 촬영이 있는 날엔 꼭 들고 다닌다.

 

 

#그녀들의 화보 풀 스토리는 <바자> 4월호에서!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Instagram
27369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