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선택 드레스

한 해의 ‘주인공’으로 떠오른 여배우들이 선택한 특별한 드레스 한 점.

@yoanaloves, 2017 F/W Dior Collection

“정려원”

수상: 2017년 KBS 연기대상 여자 부문 최우수상

플라워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폰 소재의 디올 드레스에 심플한 뱅글로 포인트를 더했다. 반듯한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스퀘어 네크 라인의 드레스에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매력을 업그레이드한 정려원. 평소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하루였다.

 

2018 S/S Jenny Packham Bridal Collection

“김지원”

수상: 2017 KBS 연기대상 여자 부문 우수상

리본을 형상화한 주얼 장식의 제니 팩햄 웨딩 드레스로 청순한 매력을 어필한 김지원. 흑발의 생머리를 한 쪽으로 늘어뜨려 여신 분위기를 완성했다. 걸을 때마다 살짝살짝 모습을 드러내는 크리스털 슈즈까지 완벽한 합을 이뤘다.

 

@honey_lee32, 2017 Prefall Bottega Veneta Collection

“이하늬”

수상: 2017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이하늬가 가진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한껏 드러내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 보테가 베네타의 프리폴 드레스. 가슴까지 깊게 패인 네크 라인에 주얼 디테일을 가미한 드레스를 선택해 화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Miyayeah, 2017 F/W Off White Collection

“선미”

‘가시나’의 열기가 가시기도 전에 신곡 ‘주인공’ 발표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화려한 스타일 감각으로 패션 월드의 총예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선미가 선택한 드레스는 섹시한 클리비지 라인과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프 화이트의 러플 드레스. 반짝이는 주얼리 없이도 화려하게 빛나는 블루 컬러가 특별한 매력을 더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올, 보테가 베네타, MODAonair.com
43226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