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피들을 사로잡은 자전거 패션

자전거 타러 가실래요? 헐리우드 스타들의 잇템 ‘사이클링 쇼츠’ 연출하기

워라벨 시대를 맞아 필라테스, 요가, 사이클링으로 여가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애슬레저 트렌드가 보편화 되고 있다. 무엇보다 SNS에서 핫 하게 떠오른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사이클링 쇼츠’다. 몸에 딱 붙는 스판덱스 소재 때문에 큰 용기가 필요한 ‘사이클링 쇼츠’ 를 쿨하게 연출하는 방법! 여기 사이클링 쇼츠 매니아들에게 해답이 있다.

1. 테일러드 재킷과 연출하기

클래식한 재킷과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사이클링 쇼츠를 믹스 매치한 벨라 하디드페르닐 테이스백.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스포티한 팬츠를 조화롭게 연출한 다마리스 루이스까지! 테일러드 재킷과 함께 연출한 이들의 룩을 참고해보자. 단, 화려한 컬러와 패턴 보다는 모노톤이나 클래식한 디자인의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2. 오버사이즈 아이템으로 캐주얼하게

손등을 덮는 오버 사이즈 디자인의 니트나 스웨트 셔츠를 매치해 색다른 사이클링 쇼츠 룩을 선보인 켄달 제너.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블랙 쇼츠와 매치해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선글라스나 삭스 부츠 같은 시크한 아이템을 더하면 켄달 제너 스타일 완성

 

 

3. 하의 실종의 주인공은 나야 나!

사이클링 쇼츠 매니아 킴 카다시안.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톱이나 셔츠와 그 밑으로 살짝 보이는 쇼츠로 새로운 하의 실종 룩을 선보였다. 섹시하면서도 편안한 사이클링 쇼츠의 매력을 가장 잘 활용한 케이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