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룩, 이것만 기억해!

뮤직 페스티벌 시즌이 돌아왔다. 한껏 멋을 내고 싶다면 패셔니스타들의 패션 공식을 참고할 것.

 

 

매년 이맘때쯤이면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바로 뮤직 페스티벌의 시즌이 돌아왔다는 것이다. 다가올 뮤직 페스티벌에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작년에 열린 미국 최대 규모의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포착된 셀럽들의 패션을 참고해보자.

 

 

 

BRA TOP & DENIM

브라 톱과 데님 팬츠로 쿨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한 헤일리 비버와 지지 하디드. 노출이 부담스러워 평소 못했던 스타일이었다면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조금 더 과감하게 연출해보자.

 

 

 

PATTERN ITEM

페스티벌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형형색색의 패턴이 들어가있는 아이템 아닐까. 원피스 또는 스커트, 셔츠 등 복종에 상관없이 패턴 아이템 하나만으로 충분히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BELT BAG

핫 트렌드로 이미 수 많은 셀럽들이 착용한 벨트백.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다. 무심하게 허리에 매거나 어깨에 걸쳐서 쿨하게 연출해보자. 두 손은 가볍게! 스타일은 덤! 진정 페스티벌을 즐길 준비가 되있다면 꼭 착용해보길.

 

 

 

SUNGLASSES

내리쬐는 햇볕을 가리기 위한 아이템이 아니다! 선글라스 하나만으로도 룩에 스타일을 좌우 할 수 있기 때문. 캣츠 아이 선글라스로 전체적인 룩에 위트를 더해주거나 다양한 패턴이 들어간 선글라스로 밋밋했던 룩에 활기를 불어 넣어보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