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의 점프 수트

핫한 셀럽들이 즐겨 입는 점프 수트 스타일링법

 

평소 몸매가 드러나는 섹시한 룩을 즐겨 입는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그런 그녀가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의 점프 수트를 선택한다면? 포켓 장식의 화이트 점프 수트에 소매를 롤 업해서 자연스럽게 연출할 것. 부츠까지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 길어 보이는 실루엣의 효과를 줄 수 있다.

 

 

70년대 풍의 데님 점프수트를 착용한 벨라 하디드. ‘응답하라 시리즈’ 가 떠오를 법한 복고풍의 데님 점프 수트 대신 실루엣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디자인과 깊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찔한 스틸레토 힐 또한 스타일의 키 포인트.

 

 

파자마 룩이 연상되는 새틴 소재와 핫한 컬러의 점프 수트 스타일을 연출한 지지 하디드. 편안해 보이는 실루엣과 네추럴함이 부담스럽다면 벨벳 소재의 백, 주얼 장식 샌들로 드레스 업한 지지 하디드의 룩을 참고할 것.

 

 

점프 수트의 끝판왕. 가죽 소재의 점프 수트가 등장했다. 단, 캣 우먼이 연상되는 타이트한 실루엣 보다 와이드한 실루엣으로 쿨하게 연출 하는 것이 관건이다.

 

 

다가오는 여름, 튜브 톱 점프 수트는 어떤지? 잔잔한 프린트가 더해진 캐주얼한 튜브 톱 점프 수트에 스니커즈로 쿨하게 연출한 헤일리 볼드윈. 자칫 너무 스트리트 웨어 같아 보인다면 볼드한 네크리스와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할 것.

 

 

본 기사는 하퍼스 바자 US의 ‘#TheLIST: Shop the Supermodel Jumpsuit for Summer’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