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선글라스 맛집 추천템

셀럽들도 선택한 데일리 선글라스 추천템

 

눈부신 태양을 피하고 싶다면? 여름 필수템인 선글라스를 꺼내야 할 때! 프레임이 독특한 선글라스부터 틴트 선글라스, 퓨처리즘이 연상되는 고글 선글라스까지. 셀럽들도 ‘픽’한 2019 선글라스들!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자매가 즐겨 쓰는 구조적인 프레임의 캣츠 아이 선글라스. 세로폭이 좁고 끝 부분이 올라가 여성스러움이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평범한 데일리 룩도 비범하게 만드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마블 패턴 프레임의 캣츠 아이 선글라스는 Prada 제품

 

 


 

 

최근  틴트 선글라스에 빠진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제이홉. 그들이 선택한 레트로풍의 선글라스는 지민처럼 캐주얼한 스타일이나 제이홉 같이 포멀한 수트에도 잘 어울린다. 지난 시즌보다 다양해진 렌즈 컬러로 선택의 폭까지 넓어졌으니! 평소 즐겨 입는 룩의 컬러나 얼굴에 어울리는 렌즈 컬러를 선택해 위트있게 연출해 보자.

 

복고풍의 틴트 선글라스는 Gentle Monster

 

 


 

 

 

 

이번 시즌 얼굴을 반쯤 가리는 커다란 고글 선글라스가 런웨이에 대거 등장했다. 지난 시즌보다 더 커지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드레스에 스포티한 고글 선글라스와 스니커즈로 믹스 매치 룩을 선보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스타일을 참고할 것.

오버 사이즈 고글 선글라스는 Loewe

 

 


 

 

 

룩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투명 선글라스! 특히 투명한 프레임과 반 투명한 렌즈에 팝한 컬러를 담은 선글라스가 급부상했다. 여름철 써머 드레스나 리조트 룩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카이아 거버처럼 캐주얼한 룩에 투명 선글라스 하나로 포인트를 줘도 좋겠다.

팝한 컬러의 투명 선글라스는 Maison Margiela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