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는 뭘 먹으시나?

또 다른 고혹미를 품고 '가시나'로 돌아온 선미! 그녀가 유독 즐겨 먹는 것이 있다?! SNS로 알아본 선미의 #먹스타그램

전설의 텔미 시절, 기억에 또렷이 남은 다섯 소녀! 다들 앳된 모습을 벗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더니, 최근엔 ‘가시나’ 한 명이 절제된 강렬함으로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데뷔 후 어느 때보다 치명적으로 돌아온 선미! 치명 열매라도 먹는 걸까? 도대체 뭘 먹길래?!

 

선미와의 연결고리는 존재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건만, 이것만은 유일하게 그녀와 동질감을 느낄 수 있었던 부분이었다. 선미도 ‘군것질’을 좋아했다니! 그것도 가지각색으로! 레어템으로 보이는 핑크 빼빼로라던가, 머리 크기만 한 솜사탕, 보기만 해도 침이 맴도는 젤리까지, 그녀의 피드에는 맛보고 싶은 게 한둘이 아니다.

 

한 손엔 도넛을 들고 입술엔 설탕 가루를 묻힌 채 “도넛 먹을래?”라고 묻는 선미! 이쯤 되면 그녀는 아마 설탕 킬러가 아닐까? ‘그럼에도 불구한’ 선미의 몸매가 놀라울 따름!

 

추억의 젤리도 선미의 군것질 리스트에 올랐다. 초등학생 때 줄곧 친구들과 2cm씩 나눠 먹던 젤리 ‘풋’이라니!

 

선미의 젤리 사랑은 고백할 정도?! 하지만 선미가 이보다 더 좋아하는 것은 따로 있었다.

 

이 많은 군것질 리스트를 제치고 선미의 베스트 먹스타그램 주인공을 차지한 것은 아이스크림! 아마 세상 모든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다. 슈퍼마켓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아이스크림부터 기본 중 기본인 맥도날드 소프트콘은 물론이요, 월미도에서도 아이스크림 인증샷을 남겼다. 아이처럼 아이스크림을 향해 날리는 미소를 보고있자면 괜히 내가 엄마가 된 기분!

손보다 더 큰 소프트콘을 들고선 입꼬리가 올라간 선미. 아이스크림을 획득한 뿌듯함이 여기까지 전해진다.

 

무려 미사일이 발사되는 것을 보고도 아이스크림을 떠올리니, 선미의 아이스크림 사랑은 상상 이상으로 대단하다.

 

최근에서야 군것질이 아닌 ‘식사’를 하는 모습이 올라왔다. 일본 라멘을 먹는 사진이었는데, 덕분에 일본에 가면 먹을 것이 하나 더 생겼다. 이름하여 ‘아부라소바’. 하지만 라멘보다 더 눈길을 사로잡는 건 선미의 또 다른 모습이다. ‘가시나’ 무대 위에서의 모습은 어디 가고 다시 앳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사진 아래는 이런 댓글이 달렸다. ‘젓가락 크기 실화냐?’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선미 인스타그램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