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스타 셰프의 새로운 레스토랑

오늘 저녁, 여기 어때요?

합리적인 가격의 로바타야끼 전문점,

로바타탄요(@robatatanyo)

<수요미식회>를 통해 ‘소고기 요리 맛집’으로 소문난 우시야의 한성일 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본격 로바타야끼 전문점. 로바타야끼는 ‘화롯가’라는 뜻의 ‘로바타’와 ‘굽다’를 의미하는 ‘야끼’가 합쳐진 말로 숯불에 생선, 고기, 채소 등을 구워 먹는 요리를 말한다.

메뉴 야끼도리를 베이스로 육류, 해산물까지 다양한 재료를 구비한 것이 특징. 다양한 닭 부위, 오돌 갈비, 해산물, 채소 등 메뉴를 택하면 모든 요리를 셰프가 직접 구워준다. 각종 구이는 물론 나베와 츠케모노 등 정갈한 식사류도 맛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통 로바다야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곳!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8길 49


리얼 타이 푸드,

쿤쏨차이(@kumsomchai)

퓨전 아시안 음식으로 유명한 대형 프랜차이즈 생어거스틴의 맛을 이끌어온 김남성 셰프가 타이 음식에 대한 오랜 열정을 담아낼 새 공간을 열었다. 예술의 전당 인근, 한적한 주택가에 자리한 쿤쏨차이가 그 주인공. ‘쿤쏨차이’는 태국말로 ‘~씨’를 뜻하는 ‘쿤’에 ‘남성’이라는 의미의 ‘쏨차이’를 더한 말로, 두 단어를 합쳐 셰프의 이름인 ‘남성씨’를 완성했다.

메뉴  소갈비, 아롱사태, 감자를 푸짐하게 얹은 쏨차이 국밥, 돼지 항정살을 간장에 재워 구운 커뮤양, 페르시안 커리를 인도식으로 재해석한 마싸만 커리 등이 대표 메뉴. 낯선 태국 음식 앞에서 방황할 고객들을 위해 매일 가장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셰프 초이스’ 메뉴도 마련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8길 40 2층


퓨전 이탈리안 푸드,

비스트로 르지우(@chef__jung)

서래마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르지우와 비스트로 누를 이끌고 있는 정호균 셰프가 도산공원 주변에 오픈한 또 하나의 특별한 공간. 퓨전 이탈리안 요리로 유명세를 탄 셰프답게 이번에도 새로운 시도와 개성이 있는 맛이 돋보이는 피자와 파스타를 준비했다.

메뉴 라오스,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에서 모티프를 얻은 아시아풍 조리법으로 푸짐하게 차려낸 색다른 피자와 파스타 등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린 와인 리스트와 음식의 풍미를 더하는 맥주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22 화랑빌딩 1층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