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시골 도시에서의 전원 생활

사랑하는 반려견 바니와 함께 낭만적인 전원 생활을 즐긴 디자이너 최유돈의 트래블 노트.

Oxfordshire
By Eudon Choi

Where to Stay 런던에서 기차로 두 시간 정도 가면 그림 같은 자연 풍광을 지닌 옥스퍼드 주의 크레이트 튜에 도착할 수 있다. 이 마을에 위치한 소호 팜하우스에서 휴가를 보냈다.

내가 묵었던 오두막. 개천 옆이라 물 소리가 들렸고, 들꽃이 아름답게 피어 있었다.

Why Soho Farmhouse 어느 저널리스트가 말하길, 소호 팜하우스는 엘리트들이 소 분뇨 냄새 없이 농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했다. 그야말로 부유한 농촌 마을이다. 오두막, 주택 그리고 텐트들이 적당한 거리를 두고 위치해 프라이빗한 생활이 가능하다. 잠시나마 귀농의 경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 킹 사이즈 침대와 화로가 설치된 초호화 럭셔리 텐트도 마련되어 있다. 특정 오두막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지낼 수도 있어 나의 반려견 바니와 함께 여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수영장, 바, 스파, 체육관, 승마, 보트 등 부대 시설 또한 완벽하며, 밤이면 곳곳에 모닥불이 피어오르는 낭만적인 공간이다.

이번 여행에서 처음 도전한 승마.

나의 반려견 바니.

To-Do List 스파에서 휴식 즐기기. 야외 자쿠지와 사우나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자체 오가닉 농장에서 기른 재료로 요리하는 레스토랑들. 특히 야외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해 보트 하우스의 느낌이 나는 일본 식당은 정말 근사하다. 극장에서 공포영화 보기. 소호 하우스에는 일렉트릭 시네마가 있는데, 빨간 벨벳으로 만들어진 아주 넓은 소파에 앉아 영화를 볼 수 있다. 공포영화를 감상한 뒤, 자전거를 타고 칠흙같이 어두운 밤길을 달리면, 기분이 오싹해진다. 인디영화도 많이 상영하니 참고하도록.

실내 온실에서 키우고 있는 식물들.

Tip 소호 팜하우스 그룹은 카우셰드라는 자체 스파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 샤워 용품과 삼푸를 종류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보통 방에 진열되어 있는 것만 20개 정도. 페이셜 제품들은 작은 용기에 담아 매일 갈아준다. 그래서 예민한 피부가 아니라면 화장품을 들고 가지 않아도 된다.

Unforgettable Scene 떠나기 전날 마주한 아름다운 노을.

Late Night or Early Morning 늦은 밤은 아니고 이른 밤. 자연 속 오두막의 편안한 침대에서 여유롭게 잠을 청하는 그 순간을 무척 사랑한다. 아침을 여는 신선한 공기도 마찬가지.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