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즐기러 갑니다

9월을 2배 더 즐겁게 보내는 방법, 바로 가을 축제!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 9월30일(토) 여의도 한강공원

어느새 가을 축제의 거성으로 자리 잡은 서울세계불꽃축제. 사람들의 힘찬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팡팡 터지는 불꽃들을 보고 있으면 그간 쌓였던 업무 스트레스와 근심걱정이 모두 다 터져버리는 듯한 기분이다. 미국, 이탈리아, 한국의 불꽃쇼가 끝나면 애프터 공연이 이어지니 까만 밤하늘에서 펼쳐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놓치지 마시라. 일찍 와서 명당을 잡아두는 것도 잊지 말 것.
문의 www.hanwhafireworks.com

 

월드클럽돔코리아 – 9월22일(금)~24일(일) 인천 문학경기장

전 세계 최정상 DJ와 함께하는 EDM 페스티벌 월드클럽돔코리아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다. 3일동안 인천을 일렉트로닉 뮤직으로 빠지게 할 이 페스티벌에는 아민 반 뷰렌, 아프로잭, 디미트리 베가스, 로빈 슐츠, 스티브 아오키 등 세계에서 ‘한 가닥’하는 DJ들이 출동할 예정이다. 날씨도 선선하니, 뛰어놀기에 최고인 계절이다.
문의 www.worldcoubdomekorea.com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 9월23일(토)~24일(일) 가평 자라섬

자연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프가 자라섬에서 열린다. 신승훈, 지코, 김건모, 양희은, 버즈, 윤종신 등 한국에서 내로라하는 프로보컬러들의 공연이 준비돼있으며 스탠딩 존, 피크닉 존, 그늘막 존으로 나뉘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높은 밤하늘을 보며 즐기는 감미로운 음악, 단언컨대 가을과 제일 잘 어울리는 축제다.
문의 www.facebook.com/MelodyForestCamp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7 – 9월24일(일) 서울숲 공원

매력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스타들의 영양가 있는 이야기와 공연을 즐길 기회, 원더우먼 페스티벌이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다. 라인업은 박나래, 안영미, 권혁수, 지코 등 역대 최고! 그와 그녀들이 전하는 진솔한 스토리를 통해 따뜻하고 만족스러운 하루를 만들 수 있을 듯. 참, 원더우먼 페스티벌이라고 여자만 입장할 수 있는 건 아니니 남사친, 남친, 남편 모두 데려가자.
문의 www.facebook.com/wonderwomanstory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