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두고 싶은 물건

집 아이템 - 하퍼스 바자

Balmain Paris by Net A Porter 헤어쿠튀르 $71, 필립 B $24

모던한 헤어 브러시

지름신을 부르는 모던한 디자인의 헤어 브러시가 발맹에서 출시됐다. 헤어 쿠튀르 브러시는 두피의 혈액 순환을 촉진해 모근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브러시 클리너를 같이 구입해두면 관리가 어려운 브러시도 깨끗하게보관할수있다.

 

집 아이템 - 하퍼스 바자
니체어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형태가 아름다운 접이식 의자를 가지는 것에 대한 로망이 있다면? 1970년 일본 디자이너 니이 다케시가 디자인한 후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니체어가 한국에 들어왔다. 수작업으로 단단하게 짠 캔버스 천과 팔걸이의 높이, 등받이의 각도가 안정적인 니체어는 야외와 실내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다. 어느 곳이든 잘 어울리고 사용을 하다가 패브릭의 색깔을 바꿀 수도 있어 오랫동안 곁에 둘 수 있는 의자다.

1. 트로피 레드를 받은 포르투갈의 ‘Herdade Do Gamito Reserva’ 2. 트로피 화이트를 받은 이탈리아의 ‘Farnese Vini Collection Supreme Italian White Blend 2016’ 3. 트로피 스파클링을 차지한 프랑스의 ‘Henri Abele Champagne Henri Abele Brut

와인 챌린지의 위너들

올해 13회를 맞이한 코리아 와인 챌린지는 23개국 8백10종의 와인으로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수상 내역을 자랑한다.

 

집 아이템 - 하퍼스 바자

와인 잔과 샴페인 잔은 모두 가격 미정으로 Hermès 제품.

매혹적인 술잔

매혹적인 붉은빛을 띠는 술잔으로 늦여름 밤 파티에 낭만을 더할 것.

 

마블링 캔들 워머

캔들 워머로 유명한 메모리 래인에서 2017년의 새로운 캡슐 컬렉션, ‘마블’을 선보였다. 캔들 워머는 향초를 태우지 않고 녹여서 향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도와주는 전용 제품으로, 향초 마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이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이번 시즌 캔들 워머의 특징은 천연 대리석을 활용해 마블링을 그대로 살렸다는 것.

 

집 아이템 - 하퍼스 바자

Mooas by 29cm 탱그램 스마트로프 줄넘기 9만원대

스마트로프 줄넘기

숫자를 세며 줄넘기를 하다가 까먹은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있을 거다. 그러나 무아스의 탱그램 스마트로프 줄넘기가 있다면 이제 숫자를 셀 필요조차 없다. 줄에 삽입된 23개의 LED가 줄이 돌아가는 동안 잔상 효과를 일으켜 운동 중 우리 눈에 돌아간 횟수를 숫자로 인식하게 해주니까.

 

 

 

스트레칭 부스터

운동선수들의 스트레칭 모습을 3D 곡면 형상으로 재현한 근육 스트레칭 부스터. 어떻게 쓰냐고? 허리를 대고 그저 누워 있기만 하면 된다! 경직된 근육이 풀어지고 근섬유 방향에 따라 근육이 이완되면서 처음엔 떨어져 있던 허리 사이 공간이 밀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

 

 

 

 

집의 평화를 지켜줄 청소기

영화 <아이언맨>과 <스타워즈>의 ‘알투디투’가 스크린을 나와 지구의 평화가 아닌 집의 평화를 지켜준다. 생생한 목소리의 알투디투와 시그너처 수트와 골드 마스크를 그대로 입은 아이언맨에게 청소를 맡겨보길.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채널 에디터정 예진
어시스턴트김 민형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