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주목할 부티크 호텔

내년 여행을 기약하며 리스트업해둘 것.

 

전세계 부티크 호텔 컬렉션을 보유한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호텔’이 최근 재미있는 호텔 시상식을 진행했다. 12개의 카테고리에 있어 최고의 호텔들을 선정한 것. 카테고리는 이렇다. 최고의 베스트 뷰를 가진 풀장, 가장 섹시한 베드룸, 근사한 스타일링, 데이트 나이트 바, 고메, 스파, 로컬 히어로, 패밀리 타입, 기대 이상의 환대, 크리에이티브 허브, 베스트 빌라, 2018 최고의 호텔 등이다. 인상적인 곳들을 소개한다. 나머지 리스트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도록.

1 최고의 베스트 뷰 풀장

선정 기준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풀장을 갖춘 호텔.


레 로슈 루즈(Les Roches Rouges)
에스테렐 국립공원(L’Esterel National Park)의 부근, 프랑스 니스 해안선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 지중해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춘 돌로 뒤덮인 풀장이 있다.

2 가장 섹시한 베드룸

선정 기준  유혹이 점령한 방의 기준? 일단 방의 메인 조명을 끈 상태에서 판단한 것.


캡 로캣(Cap Rocat)
스페인 마요르카 케이프의 절벽에 숨어 있는 센티넬 스위트는 한 때 파르마 베이의 전망대였다. 전장의 요새에서 로맨틱한 룸으로 변신한 이곳에는 개인 풀도 갖추고 있다.

3 베스트 드레스 호텔

선정 기준  혁신적, 모범적인 미적 감각을 갖춘 곳. 값비싼 장식보다 영감을 잘 구현한 디자인.


더 웨어하우스 호텔
싱가포르 로버슨 퀘이의 워트프론트에 식민 시대의 건물을 개조한 호텔. 실크와 향신료 산업은 사라졌지만 남은 터전은 호텔의 디자인 요소가 되었다. 검은색 철제 빔에 매달린 조명, 콘크리트, 구리 등의 소재가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되었다.

4 베스트 데이트 바

선정 기준  트렌드보다, 예상하지 못한 기쁨과 멋진 밤 데이트를 선사하는 곳.


더 윌리엄 베일
뉴욕 브루클린 그린포인트에 위치한 더 윌리엄 베일 호텔. 이곳 22층에는 브루클린 전경이 한눈에 내다보이는 루프톱 바 웨스트라이트가 있다. 베르무트, 아몬틸라도 셰리, 압생트 등을 포함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5 베스트 고메이

선정 기준  단순히 요리에 별점을 주는 것 이상의 맛있는 경험.


자보린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자보린. 숲속 15개의 빌라와 실내외 온천탕을 갖춘 은밀한 숙소다. 가까이 하나조노 숲, 호수, 요테이 산 등 자연 속 쉼터에서 맛보는 키타 가이세키 요리도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메뉴들로 구성했다.

6 베스트 스파

선정 기준  눈을 감고 숨을 쉬는 동안 가장 편안한 상태로 인도하는 시간.


라스 데비가르(Rass Devigarh)
인도 우다이프르에 있는 이 호텔에는 자연친화적인 스파룸을 갖추고 있다. 인도의 마사지 전문가가 영국산 제품을 사용해 심신을 진정시키고 재교정해준다.

7 베스트 로컬 호텔

선정기준  환경 보호, 지역 커뮤니티에 헌신하는 호텔


우수아 까사 호텔&스파(UXUA Casa Hotel&Spa)
브라질 바히아에 자리한 자연 친화적인 호텔. 지역 학생들이 학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카포에라 스쿨을 후원한다. 아티스트 인 까사 프로그램 또한 지역 사회의 청년들을 위한 것으로 주변 환경을 꾸미는 일에 그들의 물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8 베스트 패밀리 호텔

선정기준  가족들에게 가장 안락한 안식처를 제공하고 가족 프로그램이 있는 호텔.


더 레이트 바이 유(The Lakes by Yoo)
영국 코츠월드까지 가야하는 이유. 아이들은 모험가 벤 포글(Ben Fogle)이 고안한 캠프파이어 레슨, 낚시, 양궁, 카약 프로그램을 통해 야생을 즐길 수 있다. 연령대에 따라 3개 클럽이 준비되어 있다.

9 크리에이티브 허브

선정기준  창의적인 호텔로서 여행자에게 도시의 무한한 영감을 불어넣는 곳.


서 아담(Sir Adam)
너드(Noord) 지구에 유리와 콘크리트 건물로 우뚝 솟은 이 호텔은 바이닐 라이브러리, 락앤롤 스타일의 룸, 공동 식당과 샐러드, 각종 고기 요리를 제공하는 공동 식당과 지하 나이트클럽을 갖췄다. 도시의 문화에 취해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mrandmrssmith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