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to see

Billie Eilish

애플뮤직, BBC, VEVO가 만장일치로 꼽은 2018년 최고 유망주. 지금 전 세계 음악 신이 가장 주목하는 2001년생 싱어송라이터 빌리 아일리시가 아시아 최초 단독 내한공연을 갖는다. 오는 8월 15일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최전방의 팝이 선사하는 짜릿한 순간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Halsey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의 곡 ‘Closer’ 여성 보컬로도 국내에 잘 알려진 할시가 첫 내한공연을 한다. 앨범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하며 유려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청량한 할시의 목소리는 오는 8월 6일 월요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울려 퍼질 예정.

Tom Misch

런던을 대표하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톰 미시가 4월에 발표한 데뷔 앨범 <Geography>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을 찾는다. 재즈와 힙합, 일렉트로닉을 넘나들면서도, 고유의 포근한 에너지와 감성적 보컬을 놓지 않는다. 8월 21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어시스턴트 에디터/ 이현준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출처
53267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