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대세, 과감한 노출! 백리스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이번 시즌 대세, 과감한 노출! 백리스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뒤를 보여주세요! 셀럽들의 SNS에서 찾은 백리스 스타일링 팁!

BAZAAR BY BAZAAR 2022.03.18
최근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 행사에 참석한 김나영. 앞에서 봤을 땐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일자 네크라인 드레스지만 뒷모습은 반전 그 자체! 등이 훤히 보이는 아찔한 발렌티노의 백리스 원피스를 선택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뒤에서만 볼 수 있는 조그마한 리본 디테일이 이 원피스의 포인트! 김나영만의 센스가 깃든 컬러 매치도 눈여겨보자. 레몬 컬러의 체인 백과 레드 컬러의 네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여기에 진주 목걸이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 슈즈를 더해 러블리한 무드도 놓치지 않았다. 헤어는 깔끔하게 귀 뒤로 넘겨 연출하고, 레드 립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잊지 말 것!
 
군살 하나 없는 보디라인을 강조하고 싶다면? 리사가 입은 슬립 스타일의 블랙 드레스를 주목하자. 부드럽게 몸을 감싸며 떨어지는 실루엣에 끈으로 매끈한 어깨와 얇은 허리라인을 더욱 강조했다. 등 부분이 깊게 파여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데 제격. 여기에 시크한 칼 단발의 블론드 헤어와 블랙 아이라인으로 힘준 메이크업을 더하면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다.
 
미니앨범 容 : FACE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솔라. 평소 그의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던 운동 루틴, 다이어트의 결과를 사진 한 장으로 제대로 보여줬다. 플라워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홀터넥 스타일의 원피스를 입고 니 하이 부츠를 매치해 늘씬한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여기에 실버 체인 목걸이와 브레이슬릿, 볼드 한 링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또렷한 눈매와 글로시한 립을 더해 솔라처럼 섹시한 매력을 뽐내볼 것.
 
홀터넥 스타일의 백리스 톱을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으로 근황을 알린 선미. 요즘 대세인 로우 라이즈 데님에 스카프를 연상시키는 플라워 프린팅 상의로 눈길을 끌었다. 훤히 드러나는 등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선미처럼 긴 생머리를 활용해 살짝 가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 여기에 화려한 드롭 이어링으로 룩에 포인트를 더해보자.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가수부터 드라마 카메오 출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며 MZ 세대 스타로 급부상한 로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장 핫한 아이템들만 입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그가 선택한 삼각형 형태로 등이 파여진 백리스 원피스! 다른 셀럽들의 백리스 아이템과 비교하자면 데일리룩으로 한 번쯤 도전해 볼 만한 합리적인 노출 아이템이다. 여기에 헤어는 트레이드 마크인 양 갈래로 땋아 힙한 느낌을 더했다. 블랙과 실버 컬러 네일의 조합, 실버 주얼리로 완성한 시크한 디테일도 놓치지 말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