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룩북 콘텐츠 ‘메구가이보꾸’ 다섯 번째 주인공! 심플하고 세련된 실루엣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
‘구호(KUHO)’를 만났다. 지금 같은 환절기부터 초여름까지 딱 입기 좋은 ‘구호 신상룩’을 가장 먼저 만나보기 위해 메구가 구호 한남 매장을 찾은 것.
메구가 방문한 구호 한남점은 구호의 아이덴티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건축적 요소’를 매장 곳곳에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호의 시그너처 룩,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이번 2022 S/S 컬렉션 또한 옷을 몸과 가장 가까운 공간으로 바라보며 ‘인체를 둘러싼 건축적 요소’로 치환해 표현했다고. 특히 건축가 르코르뷔지에로부터 영감받은 다양한 요소들이 더해져 직선과 곡선, 입체적인 절개들이 특징인 신상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눈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입어보니 훨씬 예뻐요.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구호 특유의 디테일들을 찾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구호 신상 룩들을 한발 앞서 만나본 모델 메구의 설명. 모든 이들의 고민인 결혼식 하객룩부터 봄나들이 룩, 오피스 웨어까지. 하나쯤 있으면 코디 고민을 덜어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무엇일까? 활용도 높은 재킷, 블라우스 등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메구의 팁도 엿볼 수 있다. 깔끔한 봄옷 스타일링을 만나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볼 것. 〈바자〉 유튜브에서 ‘구호’ 신상 제품과 핸드폰 가방을 겟할 수 있는 구독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