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셀럽 배우 김혜수, 비, 류준열, 최시원이 모인 이유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특급 셀럽 배우 김혜수, 비, 류준열, 최시원이 모인 이유는?

셀럽들의 #마이폴로셔츠스토리

BAZAAR BY BAZAAR 2022.05.27
가로수길 랄프로렌 매장으로 드론이 배달해 준 ‘이것’의 정체는?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 한 아이템인 폴로 셔츠가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폴로 셔츠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북을 출간했다. 폴로 셔츠 50주년 출간을 축하하기 위해 평소 랄프 로렌 폴로 셔츠를 애정하는 배우 김혜수, 정지훈, 류준열, 최시원이 자신의 마이폴로셔츠스토리를 꺼내놓았다.
 

배우 정지훈 

 
폴로 셔츠에 특별한 추억이 있다면? 
 
중학교 시절, 랄프로렌을 좋아했어요. 어렸을 때는 바닥을 끌고 다니듯이 굉장히 크게 입고 다녔죠. 그렇게 해서 춤을 추러 다니고 그런 기억이 남네요. 
 

배우 최시원 

 
폴로 셔츠에 대한 첫 번째 기억은? 
 
평소 랄프 로렌 폴로 셔츠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유치원 때부터 입었던 기억이 나요. 올해 폴로 셔츠는 50주년이지만 저한테는 어떻게 보면 한 30주년쯤 되지 않았을까.
 

배우 류준열 

 
폴로 셔츠에 대한 첫 번째 기억은? 
 
스카이블루 색깔의 핑크 포니가 들어간 폴로 셔츠가 있었는데, 중3에서 고등학생으로 넘어가면서 키가 확 크게 됐는데 사이즈가 더 이상 맞지 않아서 보냈던 것 같아요.(웃음)
 

배우 김혜수 

 
폴로 셔츠에 특별한 추억이 있다면?
 
색깔을 다양하게 해서 조카랑 저랑 커플로 입었어요. 그때 사진을 원 없이 찍었던 기억이 있어요. 
 
셀럽들의 자세한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