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최고! 한 달 만에 200만명이 본 단백질 폭탄 볶음밥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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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최고! 한 달 만에 200만명이 본 단백질 폭탄 볶음밥

볶음밥은 이렇게 먹어보세요! 제발~

BAZAAR BY BAZAAR 2022.06.15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에 최고인 두부 볶음밥 레시피

무니키친 두부 볶음밥

재료 : 두부 달걀 소금 대파 밥 약간 (선택) 간장
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YouTube @무니키친
1. 대파를 세로로 길게 가른 후 흰 부분과 초록 부분으로 나누어 잘게 다진다.
2. 달걀에 소금을 약간 치고 풀어 둔다.
3. 두부를 물에 한 번 헹군 후,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올려 주걱으로 으깬다.
4. 몽글몽글하게 으깨지면 수분이 날아갈 때까지 볶는다.
5. 가운데 둥글게 구멍을 낸 후 오일을 살짝 뿌리고 대파의 흰 부분을 넣어 볶는다.
6.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밥 두 스푼을 넣어 적정량의 탄수화물을 더한다.
7. 풀어두었던 달걀 물을 붓고 두부에 달걀을 코팅한다는 느낌으로 재빠르게 볶는다.
8. 대파의 초록색 부분을 넣어 가볍게 볶는다.
9. 간장 한 큰술을 넣고 태우듯 볶아 감칠맛과 향을 더한다.
스리라차나 케첩을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by무니키친

찐 구독자들의 댓글 팁!

“저도 이렇게 많이 먹는데 여기다가 영상처럼 대파를 넣어도 좋고 생양배추를 가득 썰어서 두부랑 같이 볶으면 진짜 양은 어마어마한데 많이 먹어도 살찌지 않는 최강의 식단이 됩니다ㅋㅋㅋ김밥김에 싸서 김밥처럼 먹는데 별 양념 안 해도 꿀맛임”-전유진
“따라 해보니 간단하지만 너무 맛나고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저는 간장 대신 굴 소스 조금 넣고 마지막에 참기름 뿌리니 진짜 예술이네요”-나선영
“넘 담백한 느낌이면 단무지 잘게 썰어 같이 볶아도 맛있더라구요!”-다이룸
“여기서 닭가슴살을 추가로 넣으면,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을 두 가지 다 섭취할 수 있어서 영양이 더 높아지겠네요.” WB L
“꿀팁 하나. 두부 볶는 시간 아끼는 법. 두부를 미리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리면 두부가 머금은 수분 다 뱉어서 이거 빼내고 볶으시면 훨씬 빠르게 볶을 수 있습니다 :)”-김현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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