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으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즐거움! LP 레코드 숍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스트리밍으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즐거움! LP 레코드 숍

한번 빠지면 출구 없는 개미 지옥! LP 레코드 숍.

BAZAAR BY BAZAAR 2022.06.23
김밥레코즈(@gimbabrecords)
바이닐 컬렉터들의 성지로 손꼽히는 홍대의 터줏대감 '김밥레코즈'. 오너가 직접 수입한 해외 음반부터 희귀한 중고 음반에 이르기까지 보석 같은 바이닐을 득템할 수 있는 곳이다. 많은 뮤지션들이 단골로 드나드는 음반가게로도 유명한 곳. 소규모 레이블도 겸하고 있어 음악성을 인정받는 인디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서울레코드페어'를 주최하고 있다. 7월부터는 새로운 매장으로 이전한다니, 자세한 위치는 홈페이지( gimbabrecords.com) 공지를 참고할 것.  
 
웰컴레코드(@welcomerecords_seou)
360사운즈 소속의 아티스트, DJ 앤도우와 섬원이 해방촌에 꾸린 레코드 숍이다. 색깔 있는 뮤지션들이 운영하는 음악 공간답게 국내외 힙합, R&B, 재즈, 디스코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자체 제작한 앨범과 다양한 머천다이즈, 새로운 앨범이 발매될 때마다 열리는 팝업 스토어도 이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 카페와 바 공간도 마련해 놓았다.
 

클리크 레코드(@clique_records)
힙하면 빠질 수 없는 을지로에 위치한 레코드 숍 겸 바. 다양한 드링크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커피나 맥주를 마시면서 바이닐 쇼핑을 하기 좋은 곳. 벽면 가득 다양한 장르의 빈티지 바이닐을 모아놓았는데, 평소 일렉트로닉 음악을 좋아한다면 보물 찾기기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구매에 한해 현장에서 청음 장비도 이용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