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여긴 가야 해, 현대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8월 여긴 가야 해, 현대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현대차와 카시나의 협업으로 체험형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BAZAAR BY BAZAAR 2022.08.01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새롭게 단장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Play CASPER, Play Streets’를 주제로 국내 대표 스트리트 편집숍 카시나와 협업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문화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체험형 전시 공간으로 운영된다. 메인이 되는 작품은 캐스퍼로 특별 제작한 쇼카 두 대. 두 대의 쇼카는 도심을 가로지르며 랠리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성수의 자유로움과 다양성을 표현하는 캐스퍼 x 카시나 협업 에디션이다. 또한, 카시나의 지역 정체성을 담은 부산 모터쇼 기념 부산 에디션을 카시나 성수에 전시하면서 두 브랜드의 협업을 강조했다. 여기에 조대, 이해강, Old Shoess, MAWZ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전시 공간 및 작품을 연출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엔트리 SUV 캐스퍼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카시나는 1997년 부산 해운대의 스케이트보드 매장에서 시작해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고, 국내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차는 지난 9월 캐스퍼를 출시하며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온라인 구매 방식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트렌드에 앞장서는 두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캐스퍼의 아이코닉한 이미지와 카시나의 감성을 더해 제작한 웜업 탑, 반바지, 모자, 헤드밴드, 아대, 슈브제 등 테니스 모티브 한정판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SNS 인증샷 이벤트, 캐스퍼 그릴 뱃지, 열전사 티셔츠 및 반다나 커스텀 제작, 타투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활동도 준비되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는 8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주소 서울 성동구 상원1길 22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지은(미디어랩)
    사진/ Nakshot
    사진 제공/ 현대자동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