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슈머들이 첫 제품으로 많이 사용하는 이것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그린슈머들이 첫 제품으로 많이 사용하는 이것은?

지구와 친해지고 싶다면 바로 이 제품부터!

BAZAAR BY BAZAAR 2022.08.01
 
가치소비와 필환경이 이슈가 되면서 비건 제품이 아닌 것들을 찾아 보기 힘든 요즘이다. 어떤 제품부터 시작해야할 지 몰라 막막하다면 비누부터 사용해보는게 좋다. 일단 비누는 플라스틱, 알류미늄, 유리 등 케이스가 필요없기 때문에 '제로웨이스트 라이프'를 실천하기에 어렵지 않다. 비누망 혹은 거품망에 넣으면 거품이 풍성하게 잘 만들어질 뿐만 아니라 짓무르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그린슈머의 팁! '믿쓰템'만 모아놓은 에디터 셀렉트샵, Yeet과 함께 친환경 비누를 소개한다. 
 
 

코코넛 설거지 비누 

175planet 코코넛 비건 설거지 비누 6천7백원

175planet 코코넛 비건 설거지 비누 6천7백원

 
지구에서 함께 오래 살아갈 수 있게 플라스틱과 쓰레기를 줄이고, 재활용하는 습관을 제안하는 175planet. 여기서 직접 제작한 설거지 비누는 동물성 원료, 합성 계면활성제와 방부제, 인공 경화제를 전혀 넣지 않고 만든 비건 제품. 천연 코코넛 오일 45.3%, 쌀겨 쇼소와 정제 소금 등을 함유했으며, 쫀득한 거품이 특징이다. "액체 세제보다 잔여감이 없고 기름기 제거에도 좋아요. 꽤 단단해서 다 쓸때까지 모양이 잡혀 있는 것도 자랑거리죠." 라는 게 사용자들의 리뷰.
 
 

꾸미지 않고 단순하게, 최고의 비누로! 

toun28 몸씻을거리_자몽오일(피부탄력) 9천9백원

toun28 몸씻을거리_자몽오일(피부탄력) 9천9백원

 
2016년부터 방부제와 화학제품 없는 안전한 고체형 제품을 만드는 톤28에서 출시한 '얼굴씻을거리'와 '몸씻을거리'는 국내 외 어떤 세정제에서도 적용된 적 없고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로 만든 비누. 고체 비누에 진심인 만큼 피부, 두피, 고민타입별로 굉장히 디테일하게 나눠져있다. 예를 들어 탈모가 걱정이라면 검은콩과 참숯으로 만든 제품을, 모발에 윤기를 주고 싶다면, 다시마로 만든 비누를 선택하면 된다.
 
 

모기 아웃 솝 

Gongband De Eunja 모기가 피해잉 솝, 1만5천원

Gongband De Eunja 모기가 피해잉 솝, 1만5천원

 
모기 퇴치용 비누 등장! 바로 수제로 비누를 제작하고 있는 공방 드 은자에서 선보이는 '모기가 피해잉 솝'은 여름철 불량손님, 모기와 날벌레가 기피하는 시나몬리프, 시트로넬라, 페퍼민트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제작한 인테리어용 비누다. 공방 드 은자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화학 약품이나 인공 향으로 만든 제품이 아니라, 아이들 호흡기에도 염려가 없다.   
 
 

두피 딥클렌징의 최고봉  

SKIN GRAMMAR 스윗 앤 젠틀 샴푸 바 1만7천원

SKIN GRAMMAR 스윗 앤 젠틀 샴푸 바 1만7천원

 
 
론칭 9개월만에 누적 매출 1억 원을 돌파한 헤어바 중 하나인 스킨 그래마의 '스윗 앤 젠틀 샴푸바'. 가장 큰 특징은 단 1회만 사용해도 두피의 피지가 감소 된다는 점. 시원하고 청량하게 두피의 각질, 노폐물, 피지 등을 딥크렌징해주는 고농축 비건 인증 고체 샴푸로 깔끔하게 두피 청소해볼 것!  
 
 
현재 Yeetshop.com에서 친환경 비누 단 하나만 사도 전제품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아래 배너 클릭 ▼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