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성수동 핫플 N°1 DE CHANEL GARDEN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8월의 성수동 핫플 N°1 DE CHANEL GARDEN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경험하는 N°1 DE CHANEL GARDEN을 찾아서.

BAZAAR BY BAZAAR 2022.08.09
샤넬에서 차세대 홀리스틱 뷰티 라인 N°1 DE CHANEL과 샤넬의 시그니처인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만날 수 있는 N°1 DE CHANEL GARDEN을 오픈했다. 그리고 지난 8월 2일 N°1 DE CHANEL GARDEN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샤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과 이성경이 참석했다. 또한 뉴진스, 오마이걸 아린, 위아이 김요한, 우주소녀 보나, 세븐틴 민규, 나인우, 트와이스 채영, 이수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직접 체험하고 레드 까멜리아 공간을 방문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N°1 DE CHANEL GARDEN을 방문한 고객들은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과 신제품 에센스 로씨옹과 바디 세럼 미스트를 비롯한 11가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피부 분석기를 통해 피부를 전문적으로 스캐닝하고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N°1 DE CHANEL 라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드 까멜리아와 N°1 DE CHANEL 라인의 효능에서 영감을 받은 드링크를 제공하는 주스바, 포토부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레드 까멜리아의 비밀을 만나는 N°1 DE CHANEL GARDEN은 8월 21일까지 성수동 오우드에서 열린다.
 
 
N°1 DE CHANEL GARDEN
운영 기간 2022년 8월 4일(목) – 2022년 8월 21일(일)
운영 시간 월-목 12:00 – 20:00, 금-일 11:00-20:00
장소 성수 오우드(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101-1)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지은(미디어랩)
    사진 제공/ 샤넬 뷰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