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가는데 말고, 뭐 없어? #제주도핫플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남들 다 가는데 말고, 뭐 없어? #제주도핫플

제주도 여행 간다면, 메모! 제주도 최신 핫플레이스 추천.

BAZAAR BY BAZAAR 2022.08.12
인디고 트리(@indigoterie)
제주도 서귀포, 오래된 감귤 돌창고를 개조해 문을 연 독특한 복합문화공간. 세월의 흔적으로 자연스럽게 형성된 인더스트리얼 무드가 멋스럽게 느껴진다. 카페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아틀리에로 운영되는데, 정기적으로 워크숍 프로그램과 음악공연도 진행하고 있어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천연 인디고로 직접 염색한 60년대 스웨덴 간호 장교의 앞치마, 핸드메이드 테이블웨어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희귀 아이템들도 가득!  
 
무로이(@_muroi)
제주도 안덕면, 북오름 인근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무로이'라는 이름은 안개가 오래 끼거나 이슬이 많이 내리는 현상이라는 뜻이라고. 건물 외관부터 실내까지 통일한 블랙 인테리어와 수직과 직각을 반복하며 이어지는 공간 구조는 마치 미술관에 온 듯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곳의 백미는 제주도의 허파로 불리는 곶자왈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정원으로, 천천히 걸으며 사색하기 좋은 스폿이다.    
 

인디안 썸머(@indiansummer_jeju)
제주 로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아지트! 애월읍에 위치한 '인디안 썸머'는 친구 집에 놀러 온 듯 코지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다. 제주도의 슬로라이프 무드를 느끼고 싶다면 강력 추천! 낮에는 카페, 밤에는 와인바로 변신하는데, 최대 4인까지만 수용 가능하니 방문에 참고할 것. 주인장이 엄선한 독특한 남아공 와인과 생맥주,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플레이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