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핫템! 요즘 치약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SNS 핫템! 요즘 치약

요즘의 치약은 이렇다. 평생 하루도 빠짐없이 사용하는 만큼 안전한 성분을 최우선으로 하며 한국인이 감기 다음으로 많이 앓는 충치와 잇몸 병을 예방하는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지구를 생각하며 예쁘기까지. 한 차원 진화한 치약, 당신도 취향해보시겠습니까?

BAZAAR BY BAZAAR 2022.09.11
 
(왼쪽 부터)
Boonco 어니스트 페이스트 화이트닝 케어
안전한 성분과 고기능성으로SNS 대란템이 된 분코 치약.인공 향이나 감미료로 청량감을 강요하지 않는다. 이 제품은 과산화수소를 높은 함량으로 담았음에도 자극이나 화한 느낌이없는 순한 맛의 화이트닝 치약이다. 100g 1만4천원.
 
Gentist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 핑크
잇몸도 피부처럼! 젠티스트 투엑스 치약은 잇몸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피시 콜라겐, 녹차 추출물, 프로폴리스, 센텔라 등을 담아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 조밀한 기포로 입안 구석구석 영양 성분을 전달하며 세계 3대 향료사가 제조한 프리미엄 향이 상쾌함을 더한다. 100g 5천9백원.   
 
Toosty 루꼴라 치약
‘몸에 좋은 약은 쓰다’. 그런데 투스티 치약이라면? 건강한 레시피로 맛까지 챙겼다. 자연 유래 성분과 먹을 수 있는 원료를 배합해 안전하고 무해하다. 루꼴라, 상추, 올리브, 파슬리 등을 담은 치석 예방용 ‘루꼴라 치약’ 외에 기능에 따라 레몬 소르베, 커스터드 푸딩, 민트 초코로 즐길 수 있다. 80g 1만2천원.
 
Tiger Lab 시카 치약 스트롱 페퍼민트
항염과 재생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을 치약에 담았다. 호랑이풀, 즉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잇몸을 보호하고, 10가지 이상의 허브가 입 냄새와 충치 등을 케어한다. 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14가지 유해 성분을 덜어냈다. 단, 싸한 느낌이 강하다. 180g 1만3천9백원.
 
La Dens 포 배드 브레스 치약
젠지 세대의 파우치 아이템으로 부상 중인 라덴스 치약. 불소를 대신하는 자연 유래 자일리톨 성분이 안전하게 충치를 예방한다. 더불어 입 냄새를 유발하는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악취를 흡착하는 숯과 입이 마르지 않도록 돕는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해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다. 100g 9천8백원.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