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거느린 K-뷰티 아이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한국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거느린 K-뷰티 아이템

화장품계의 아이돌만 모았다

BAZAAR BY BAZAAR 2022.09.17
팬데믹 이후 뷰티 브랜드들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원료를 안정적으로 소싱하는 일에 높은 관심을 보여왔다. 이는 지역 경제를 살리고 탄소발자국을 줄이는 바람직한 흐름이다. 
Sooryehan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자연삼, 백삼, 흑삼, 수삼, 홍삼 등 성분과 효능이 서로 다른 5가지 진생의 장점만 모았다. 생작약과 48시간 이내에 채취한 로열젤리를 7백20시간 자연 숙성해 얻은 성분이 보습과 윤기를 책임진다. 10만원.
 
Sulwhasoo 자음생크림
고려인삼의 정수! 50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인삼 1000g에서 단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6천 배 농축했다.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한다. 60ml 27만원대.
 
Mixsoon 콩 에센스
피부를 구성하는 필수 물질인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화성 콩을 30°C에서 발효했다. 이 과정에서 만들어진 점액질 제형이 피부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채워 수분감을 부여하고, 마사지 중에 각질과 블랙헤드를 줄여주는 기적을 행한다. 3만5천원.  
 
Label Young 쇼킹다시마수딩액
완도 다시마 추출물을 1만ppm 함유했다. 특유의 미끈거림을 주는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홍조를 완화한다. 모발, 얼굴, 보디 등 수분 공급이 필요한 부위는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 3만원.
 
Tonymoly 어성초시카 퀵 카밍 97
토너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를 2천5백 시간 숙성 발효시킨 후 병풀의 핵심 효능 성분인 엑소시카를 더했다.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빠르게 케어해준다. 2만4천원. 
 
Tirtir 순 로즈마리 에센스
제주도에서만 생산된 로즈마리를 저온에서 3번 반복 추출해 한 병에 담은 단일 성분 에센스. 피부 진정은 물론 항산화에 효과적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된다. 4만2천원.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