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만끽하기 좋은 자연 속 #정원카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가을을 만끽하기 좋은 자연 속 #정원카페

폴 세잔의 정원이 부럽지 않다. 마음의 여유를 찾아 줄 자연 속 카페들!

BAZAAR BY BAZAAR 2022.09.05
카페 드 첼시(@cafe_de_chelsea_official)
오픈하자마자 김포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인 '카페 드 첼시'. 영국 런던의 '첼시 피직가든'을 모티브로 꾸몄다. 1만 평의 드넓은 야외 정원에 아름다운 꽃과 식물이 가득하고, 야외 테라스와 산책로가 잘 꾸며져 있어 조용히 여유를 만끽하기 좋은 곳. 직접 로스팅 한 스페셜티 커피와 베이커리, 브런치 메뉴를 갖추고 있고 영국 왕실 소품과 다구로 꾸민 티룸을 마련해 놓아 우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자드부팡(@jas_de_bouffan)
제주도 조천읍, 깊은 숲속 한가운데 문을 연 디저트 카페다. '자드부팡'은 화가 폴 세잔의 작품에 자주 등장한 별장에서 딴 이름이라고. 붉은 벽돌과 통유리로 이루어진 두 동의 건물은 프로방스 어느 대저택을 연상케 한다. 야외 정원을 비롯한 실내 구석구석에 초록 식물이 가득해서 그저 머무는 것만으로도 심신이 편안해질 것. 직접 구운 브리오슈 번에 생크림을 가득 채운 '마리토쪼'는 꼭 맛봐야 할 시그니처 디저트다.  
 
산내그로브(@sannaegrove)
경주 산내면, 문복산 자락 아래 문을 연 '산내 그로브'. 마치 동화 속에 등장할 것 같은 이국적인 건물 외관을 지녀 '데이트 핫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내 어디에서든 그림 같은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고, 널찍한 정원에 야외 테이블이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어 힐링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갖추고 있는데, 커피와 팥, 쑥크림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 '쑥팥 아인슈페너'는 가장 호응이 좋은 메뉴!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