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송승헌→BTS 정국·제이홉.. '아이유 콘서트' 인증★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이준기·송승헌→BTS 정국·제이홉.. '아이유 콘서트' 인증★

'연예인들의 연예인' 맞네.. Too hot🔥 아이유 공연장

BAZAAR BY BAZAAR 2022.09.19
사진 / EDAM 엔터테인먼트

사진 / EDAM 엔터테인먼트

아이유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이 맞았다. 지난 17~18일 서울 잠심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아이유의 콘서트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 현장에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줄줄이 방문하며 이를 입증했다. 아이유의 콘서트를 관람한 스타들과 그들의 인증샷 및 후기를 모았다.
 

#드라마 〈달의 연인〉 이준기×강한나×우희진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스틸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스틸

아이유가 출연했던 SBS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2016)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들은 6년이 넘는 지금까지도 끈끈했다. 배우 이준기, 강한나, 우희진이 현장을 찾았다. 이준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기분이지 않을까 하며 흐뭇하게 관람하다 어느덧 내가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행복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 모든 선물! 지은아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 대단했다 정말! 큰 영감과 힘얻고 다시 촬영지로!"라는 소감과 함께 아이유와 함께 등을 맞댄 사진을 게재했다.
 
우희진은 "현실에서 빠져나와 꿈 같았던 밤. 음악으로 밝은 에너지를 주고 눈물 핑 마음 뭉클하게 다독여준 IU 덕분에 또다시 즐겁게 고고. 행복을 선물해 줘서 고마워 지은. 데뷔 14주년을 축하하며. 보고 싶었던 해수 지은"이라고 전했다. 강한나도 "최고의 콘서트!!!!"라며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영화 〈브로커〉 이주영

영화 〈브로커〉 스틸

영화 〈브로커〉 스틸

사진/ 이주영 인스타그램(@i_icaruswalks) 스토리 캡처

사진/ 이주영 인스타그램(@i_icaruswalks) 스토리 캡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에 함께 출연한 아이유와 이주영. 두 사람의 인연은 영화 밖에서도 이어졌다. 이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 아이유 콘서트 인증샷 등을 올리며 '내 청춘도 아이유..🧡'라는 글을 남겼다.
 

#드라마 〈호텔델루나〉 강미나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스틸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스틸

사진 / 강미나 인스타그램(@_happiness_o) 스토리 캡처

사진 / 강미나 인스타그램(@_happiness_o) 스토리 캡처

강미나도 콘서트 장에서 응원봉을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업데이트 했다. 배우이자, 가수로서 후배이기도 한 강미나는 '하 진짜.... 최고다💜'라는 글로 마음을 남겼다.
 

#드라마 〈드림하이〉 김수현

사진/ KBS2 드라마 〈드림하이〉 포스터 현장 스틸

사진/ KBS2 드라마 〈드림하이〉 포스터 현장 스틸

사진 / 김수현 인스타그램(@soohyun_k216) 스토리 캡처

사진 / 김수현 인스타그램(@soohyun_k216) 스토리 캡처

2011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로 인연을 맺은 김수현도 아이유의 콘서트장을 찾았다. 당시 풋풋했던 두 사람은 11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현재 톱스타로 거듭난 상황. 콘서트 당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이유 콘서트장 외경 사진을 남기며 공연장 방문을 인증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장문의 글로써 벅찬 감동과 짙은 애정을 드러냈다.
 
"우리가 서로 알고 지낸지 8년이 넘도록, 아이유가 내 뮤지컬 공연은 보러 왔어도, 내가 아이유의 콘서트를 간 적이 없었는데, 세상에 오늘!!! 드디어 보았도다!! 잠실 올림필 주 경기장에 그 많은 관객이 모인 것도, 그들 모두가 모든 곡을 떼창 하는 것도, 모든 관객에게 방석을 제공한 것도, 너무 멋지고 대단했다. 노래 잘 하는거야 너무 알았지만, 라이브로 직접 들으니 세상 기절하게끔 너무 훌륭하고, 오늘따라 또 왜이리 Queen의 느낌이 나던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미모며 의상이며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벽 그 자체였다. 오늘이 데뷔 14주년이 되는 날이었단다. 정상의 위치에서 쓰고있는 그 왕관의 무게를 어찌 가늠하겠냐만은, 그녀라면 충분히 그 무게를 견디고 즐기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너무 고맙고! 오랜만에 반가웠어! 반겨줘서 고마워!" -김호영
 

#송승헌과 김영철

사진 / 김영철 인스타그램

사진 / 김영철 인스타그램

 
배우 송승헌과 개그맨 김영철도 객석을 지켰다. 평소 절친인 두 사람이 아이유 공연을 함께 관람한 것. 김영철은 "나는 운 좋게도 라디오 디제이라 노래를 많이 아는데 아이유의 노래는 거의 다 알다 보니 공연 내내 행복했다. 아버지 얘기할 때 뭉클뭉클. 씩씩하게 무대를 소화하는데 자꾸 눈물이 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유 노래 3단 고음뿐만 아니라 모든 노래가 내가 알기로는 창법이며 가창력도 그렇고 따라 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 모든 노래를 편하게 부르더라고, 심지어 춤도 춘다"고 극찬하며 "아이유, 너로 인해 행복했고. 송승헌, 너의 덕분에 늦여름 고마웠어"라고 덧붙였다.
 

#BTS 정국과 제이홉

사진 / 제이홉 인스타그램

사진 / 제이홉 인스타그램

사진 / 제이홉 인스타그램(@uarmyhope) 스토리 캡처

사진 / 제이홉 인스타그램(@uarmyhope) 스토리 캡처

팬들이라면 이미 모두 알고 있다는 '아이유 팬' 정국. 예상대로 정국의 공연장 목격담이 SNS를 타고 널리 퍼졌다. 뿐만 아니라, 정국은 첫날 공연 관람 후 이튿날 공연에 다시 한번 그룹 멤버 제이홉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사실까지 전해지며 화제가 됐다. 앞서 제이홉은 아이유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아이유의 팔레트'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