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가 샤넬 향수로 물드는 시간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파리가 샤넬 향수로 물드는 시간

이번 겨울, 파리에서 샤넬 향수를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를 개최한다.

BAZAAR BY BAZAAR 2022.09.22
샤넬로부터 날아온 특별한 인비테이션.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말처럼 '파리는 날마다 축제'라는 여정에 샤넬이 함께 한다. 샤넬에서 2022년 12월 15일부터 2023년 1월 9일까지 샤넬의 향수를 기념하는 특별한 전시 ‘LE GRAND NUMÉRO DE CHANEL’를 개최한다. 그랑 팔레 에페메르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몰입형 체험 전시로, 이전에는 만날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운의 별을 쫓아 찰나의 기회를 포착하고, 전설 속으로 안내한다. 클래식부터 아이코닉까지, 일상의 액세서리부터 위대한 아티스트에게 영감을 준 예술 작품에 이르기까지,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작품을 새롭게 조합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선한 경험과 발견, 감각적인 시각으로 해석된 샤넬 향수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느끼며 감각이 고조되고 상상력의 날개가 펼쳐진다. 이번 겨울 파리를 찾는다면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선물하는 시간이 되어 줄 이번 전시를 찾아도 좋겠다.
 
LE GRAND NUMÉRO DE CHANEL
기간 2022년 12월 15일 – 2023년 1월 9일
장소 그랑 팔레 에페메르(GRAND PALAIS ÉPHÉMÈRE/ Place Joffre, 75007 PARIS)
사전 예약 2022년 11월 17일부터 시작(사이트 추후 공지, 무료 입장) 
 

Keyword

Credit

    에디터/ 정지은(미디어랩)
    사진/ 샤넬 뷰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