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해피 홀리데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샤넬의 해피 홀리데이

올해 놓치면 다시 만날 수 없다.

BAZAAR BY BAZAAR 2022.11.09
 
Chanel N°5 골드 바디 오일 250ml 14만6천원. Chanel N°5 오 드 빠르펭 100ml 24만2천원.

Chanel N°5 골드 바디 오일 250ml 14만6천원. Chanel N°5 오 드 빠르펭 100ml 24만2천원.

 
Chanel 코코 마드모아젤펄바디젤 250ml 14만6천원.

Chanel 코코 마드모아젤펄바디젤 250ml 14만6천원.

일 년에 한 번뿐인 홀리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샤넬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하우스 고유의 N°5 향을 간직한 리미티드 에디션 N°5 골드 바디 오일과 코코 마드모아젤 펄 바디 젤은 이번에 놓치면 다시 만날 수 없는 소장 가치가 큰 제품이다. N° 5 오 드 빠르펭은 샤넬 향수의 상징과도 같다. 우아한 여성미와 관능미를 발산하는 향으로, 유행을 따르지 않는 시대의 향수로 자리매김했다. 80여 가지 원료로 만든 N°5는 메이로즈, 재스민, 알데하이드 노트를 중심으로 발향된다. N°5 향을 바디 오일에 입힌 N°5 골드 바디 오일은 은하수를 떠올리게 하며 진줏빛 골드 텍스처의 스파클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가벼운 플루이드 포뮬러는 수분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고 우아한 N°5의 잔향을 남긴다. 바디 오일과 함께 출시한 코코 마드모아 젤 펄 바디 젤은 워터 베이스 젤로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 들어 은은하게 빛나는 부드러운 피부 결로 만들어준다. 이번 연말은 자신만의 N°5로 향기로운 홀리데이를 맞이해보자.

Keyword

Credit

    에디터/ 전소희(미디어랩)
    사진/ 정우영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