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8kg 리즈 갱신! 홍현희의 다이어트 비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출산 후 -8kg 리즈 갱신! 홍현희의 다이어트 비법

운동과 식단으로 한 달 만에 8kg 감량.

BAZAAR BY BAZAAR 2022.11.25
지난 8월 예쁜 아들을 낳고 엄마가 된 홍현희. 출산 후 불어난 살, 특히 두둑한 뱃살 때문에 한 달 동안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하기로 했다. 아이를 낳고 나면 변해버린 체형 때문에 우울감이 오기도 하는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에 안 들어갔던 옷이 꼭 맞는 것을 보면서 활력을 되찾았다고. 운동과 식단으로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한 홍현희는 예전에는 무조건 체지방을 빼는 게 목적이었다면 이번에는 잃어버린 라인을 찾는 데 주력했다.

 

1 배달음식 커팅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이번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이쓴이 가장 놀랐던 부분은 바로 배달음식을 먹지 않는 홍현희의 모습. 야식을 언제 먹었는지 가물가물할 정도로 배달음식과 야식을 제한하고 건강한 식단을 지키려고 노력했다. 코앞에서 제이쓴이 자극적인 음식이나 라면을 먹어도 꾹 참는 인내력도 빛났다.
 

2 간단한 운동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아직 몸이 완전히 회복된 단계가 아니므로, 무거운 중량을 쓰거나 과격한 동작을 하는 운동보다는 라인을 되찾는 운동에 주력했다. 특히 옆으로 누워 팔을 괸 후 복부를 들어올리고 버티는 동작은 홍현희의 옆구리 라인을 정리해준 일등공신! 아이가 자는 틈을 타서 한강을 걷거나 집에서 간단히 누워서 할 수 있는 홈트 동작을 시간 날 때마다 반복했다.
 

3 가족들의 도움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아무래도 출산 후 다이어트는 시간이나 에너지, 여러 면에서 혼자서 하기가 쉽지 않다. 넘쳐 나는 집안일에 아기는 울고, 돌봐줄 사람이 없다면 운동이나 건강식 만들기는 뒷전이 되게 마련. 그런 면에서 제이쓴은 비록 라면 냄새를 풍기긴 했지만 홍현희를 위해 육아를 적극적으로 돕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주기도 하는 등 일등 남편감의 모습을 보여줬다.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제이쓴 뒤에 쏙 들어가는 날씬한 몸매를 되찾았지만 그런데도 6개월은 다이어트를 유지할 거라는 의지의 여왕 홍현희. 역시 프로 다이어터는 다르다, 감탄이 나오는 부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