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내가 알던 캐러멜이 아냐! 마성의 #수제캐러멜맛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지금껏 내가 알던 캐러멜이 아냐! 마성의 #수제캐러멜맛집

한번 빠지면 헤어날 수 없는 마성! 요즘 핫한 디저트 수제 캐러멜 숍.

BAZAAR BY BAZAAR 2022.11.25
슈아브(@master_suaveshop)
10년 동안 변하지 않는 맛을 선보이고 있는 서교동의 보물 같은 디저트 숍! 캐러멜에 100% 유크림을 사용해 오랜 시간 천천히 저어 만든 진짜 수제 캐러멜을 맛볼 수 있다.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달달함은 가히 중독적! 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오리지널 소금'을 비롯해 허니, 커피, 바닐라, 홍차, 무화과, 그린애플 등 17종의 플레이버로 준비되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개당 가격도 700원대라 부담 없는 편. 앙증맞은 클래식 마카롱과 부드러운 커스더트 푸딩도 빠트릴 수 없는 별미다.  
 

인덱스 카라멜(@index_caramel)
요즘 핫한 성수동의 수제 캐러멜 맛집! 100% 사탕수수와 최고급의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만든 이 집의 캐러멜은 지금껏 알지 못한 생 캐러멜의 고급스러운 매력에 눈 뜨게 한다. 쫀득 부드러운 캐러멜의 오리지널리티는 기본이고, 각기 다른 재료 본연이 주는 자연스러운 맛을 풍부하게 재현하는 게 이 집의 특징! 향긋한 화이트 트러플과 소금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트러플 솔트; 블루치즈의 독특한 풍미를 잘 살려낸 '블루치즈'는 와인이나 샴페인에 페어링 하기도 좋은 디저트!
 
더 카라멜(@_the_caramel)
캐러멜 마니아라면 꼭 들러야할 곳! 비정제설탕과 고메버터 등 엄선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캐러멜을 선보인다. 베이직한 밀크, 솔트, 얼그레이부터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 견과류가 씹히는 너트, 망고와 패션후르츠, 코코넛 등 향긋한 트로피컬까지 다채로운 플레이버 타입을 만날 수 있는데, 인공적이지 않은 단맛을 지녀 건강한 당충전용 디저트를 찾는다면 만족스러울 것. 고급스러운 포장용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