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만 누르고 침묵한 던이 분노한 이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좋아요'만 누르고 침묵한 던이 분노한 이유🔥

결별 이유 루머 유포자에 뿔난 던 "고소하겠다"

BAZAAR BY BAZAAR 2022.12.01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가수 이 크게 분노했다. 최근 있었던 현아와의 결별에 대하여 자신을 사칭하고 악의적 루머를 유포한 익명의 네티즌 때문이었다.
 
던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길게 말 안 하겠다. 뒤에 글 제가 쓴 게 아니다. 허위사실 유포한 저 비겁하고 더럽고 불쌍한 분 고소하겠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온라인상에서 번지고 있는 잘못된 루머를 바로잡고, 해당 루머를 유포한 이에 대한 고소 의지를 내비친 것. "제발 이렇게 살지 마시고, 소중한 시간들을 좋은 곳에 쓰라"며 일침하기도 했다.
던은 이러한 글과 함께 자신을 사칭하고 작성된 SNS 캡처를 게재했다. 해당 글은 '현아&던 결별 사유 충격'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모든 과거를 속이고 숨겼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지극히 자극적인 루머였다.
 
평소 조용한 세심한 성격의 던이 이토록 뿔이 난 이유는 바로 전 여자친구이자 자신의 동료 아티스트인 현아가 혹여 피해라도 입지 않을까 하는 배려와 염려 때문이었다. 자신이 입장을 제대로 밝히지 않을 경우, 해당 루머가 온라인과 SNS로 급속도로 확산될 것을 걱정해 이별의 힘든 상황에서 직접 입을 연 것이다. 앞서 현아가 자신의 SNS로 던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을 때, '좋아요'만 누르고 별다른 입장을 드러내지 않았던 것과는 사뭇 다른 행보다.
 
이유는 던이 적은 글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던은 "헤어졌어도 저한테는 똑같이 소중하고 제가 본 어떤 사람보다 진실되고 멋있는 사람이자 앞으로도 제가 제일 사랑하는 아티스트입니다"라고 말하며 헤어진 연인 현아를 여전히 인간으로서 아티스트로서 존중하고 사랑한다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했다.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현아와 던은 2016년부터 교제를 시작 2018년 이를 모두에게 공개했다. 용기있는 선택이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은 오래 몸 담고 있던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야 했고, 이후 싸이가 만든 소속사인 피네이션으로 동반 이적하여 솔직하고 과감한 연애를 이어나갔다.
 
두 사람의 행보는 아이돌로서는 굉장히 이례적이었고, 그런 만큼 오히려 팬들의 응원의 목소리도 높았다. 현아와 던은 함께 신곡을 발표하고,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으며, 동반 예능 출연과 서로의 SNS에 있는 그대로의 연애를 공개하며 사랑 받고, 주목 받았다. 특히 올해 SNS를 통해 프러포즈와 그에 대한 화답까지 모두 공개하며,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하지만 결국 11월 30일 현아가 자신의 SNS에 '헤어졌어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두 사람의 연애가 종료됐음을 알렸다.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hyunah_aa)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hyunah_aa)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