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이라고 매일 도시락 싸 다니며 먹을 수도 없고… 카페에서 사람도 만나며 여가 생활도 즐기면서 배까지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메뉴 뭐 없을까? 10년 차 퍼스널 트레이너 키큰녀가 추천하는 총 칼로리 380kcal 미만! 당류와 지방은 적고 단백질은 꽉 채우는 스타벅스 다이어트 식단 추천.
총 374kcal. 당류 4g, 포화지방 4.7g이며 단백딜은 20g 함유했다. 살짝 따뜻하게 먹는 게 맛있다. 올리브가 박힌 치아바타 빵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토마토와 햄, 루꼴라로 구성되어있다. 식이섬유가 많고 단백질도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
총 343kcal. 당류는 9g, 포화지방 5g이며 단백질은 21g 함유되어 있다. 햄 & 루꼴라샌드위치보다는 당류가 살짝 높지만 단백질이 풍부하다. 호밀빵 사이에 치즈, 소고기 앞다릿살과 돼지고기가 섞인 파스트라미 햄이 함유되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원. 적양배추가 피클처럼 아삭하고 상큼한 맛을 더한다.
총 351kcal. 당류가 4g, 포화지방은 4.8g, 단백질은 16g이 담겼다. 흰빵 사이에 마요네즈에 버무린 달걀 샐러드가 샌드 되어 담백하고 풍부한 맛. 에그 샌드위치의 단백질이 부족하다면 라떼 와 곁들이길 추천한다. 라떼 한 잔에는 단백질이 6g정도 함유되어 있다.
총 353kcal. 당류가 6g, 포화지방은 4.3g, 단백질은 12g이 함유되어 있다. 으깬 단호박과 볶은 버섯, 토마토 등이 들어있는데, 다른 샌드위치보다 로메인 상추가 훨씬 많이 들어있다는 것도 장점. 신선한 향과 더불어 풍부한 식이섬유 섭취 가능! 다른 식단보다 단백질이 조금 부족하니 아래 요거트와 함께 먹기를 권한다.
총 93.5kcal. 당류가 4.5g, 포화지방은 3.2g, 단백질은 5.1g이 함유되어 있다. 꾸덕한 그릭 요거트보다는 식감이 조금 부드러운 편인데, 그래도 치즈의 풍미가 느껴질 정도로 상큼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진다.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든든한 간식으로도, 간단한 한 끼로도 충분!
총 323kcal으로 당류가 11g, 포화지방은 4, 단백질은 13g. 탄수화물이 43g정도 들어 있는데 밥 반공기 정도의 양이지만 좁쌀 모양의 쿠스쿠스 파스타와 퀴노아, 귀리, 찰보리 등 건강한 통곡물을 듬뿍 담은 ‘착한 탄수화물’이다. 큐브 모양의 고구마와 닭다리살, 병아리콩과 강낭콩 등의 단백질도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닭가슴살이 아니라 구운 닭다리살이라 더 풍미 있다. 당류가 좀 높다고 느껴진다면 동봉된 참깨 드레싱을 반만 뿌려 먹을 것.
총 198kcal로 당류가 4g, 포화지방은 2.3, 단백질은 15g 함유되었다. 삶은 달걀이 통으로 하나 들어있는 것이 매력 포인트. 닭가슴살 큐브와 방울토마토, 자숙 새우, 올리브, 병아리콩 등의 토핑이 올려져 있다. 화이트 발사믹 소스가 입맛을 돋운다. 쿠스쿠스 그레인 치킨 샐러드보다는 훨씬 더 가볍고 클린한 맛.